Quantcast

16부작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김권, 긴장감 넘치는 현장 포토…‘이들의 인물관계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과 김권의 긴장감 넘치는 현장 포토가 공개됐다.

지난 9일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예은과 김권의 현장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예은은 울먹거리고 있는 모습이고 김권은 담담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공식 홈페이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공식 홈페이지

특히, 긴장감 넘치는 둘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인물관계도는 아래와 같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공식 홈페이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공식 홈페이지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주연 신예은은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웹드라마 ‘에이틴’은 총 24부작으로 지난해 7월 1일 완결됐다.

‘에이틴’은 지나온 10대를 이야기하는 것은 쉽지만, 우린 지금 처음으로 10대를 보내고 있으니까. 고민 없을 나이라고 하기엔 모든 순간이 너무 진심이었으니까. 10대 공감 로맨스 웹드라마다.

제작사는 플레이리스트이며 연출 한수지 PD송주성 작가 김사라였으며 출연으로는 신예은, 이나은, 신승호, 김동희, 김수현이 있다.

신예은은 현재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재학 중이며 1998년생으로 올해 22세이다.

그가 출연하는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매주 월,화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시청률은 2.5%(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했으며 연출 김병수 극본은 양진아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총 16부작으로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다.

출연으로는 박진영, 신예은, 김권, 다솜, 노종현, 고윤정, 김효진 등이 있다.

특히, 신예은은 함께 출연하는 박진영과 같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