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 참견 시즌2’ 한혜진, “기피 대상 1위 아재 개그, 죽어도 못 만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연애의 참견 시즌2’ 한혜진이 여성 기피 대상 1위가 아재 개그라고 전했다.

지난 3월 5일 ‘연애의 참견 시즌2’ 공식 인스타그램에 “고민녀가 가는 길이면 어디든지...레드카펫으로 만들어주는 세상 완벽한 남자친구 그.러.나 숨길 수 없는 내 남친의 [아재미]고민녀 사랑의 콩깍지, 이대로 계속 벗겨지지 않을 수 있을까?-오늘밤 10시 50분 KBS JOY <연애의 참견2>-#서장훈 #김숙 #한혜진 #곽정은 #주우재 #프로참견러 #로맨스파괴 #연참2 #29회 #예고 #연애의참견2 #KBSjoy #화요일밤10시50분 #본방사수 #연참Actor #주혜지 #이서우”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한혜진은 아재 개그를 하는 남자친구를 보며 “여성 기피 대상 1위가 아재 개그다. 죽어도 못 만난다”라고 말했다.

이에 서장훈은 "재미있으면 괜찮지 않냐”라고 물었고 이에 곽정은은 “그럼 웃기던지 해야된다” 라고 답했다.

서장훈은 “나중에 피식할 걸요?”라고 말했다. 한혜진은 그런 서장훈에게 “오빠는 아재잖아요”라며 팩트폭행을 날렸다.

‘연애의 참견 시즌2’ 공식 인스타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2’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한혜진은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SIFAC) 모델로 데뷔했으며 현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년 넘게 모델 활동을 했다.

현혜진은 ‘인생술집’, ‘연애의 참견 시즌2’, ‘더 꼰대 라이브’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을 펼쳤으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모습을 보였다.

또한, 거침없는 입담과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혜진은 최근 전현무와의 공개 열애를 끝냈으며 결별을 인정했다.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과 한혜진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한혜진 씨와 전현무 씨는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며 공식 입장을 전했다.

둘은 함께 출연하던 예능에 잠시 자리를 비웠다.

이에 예능 관계자 측은 “두 사람이 각자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요청으로 인해 본인들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다”며 “당분간 저희 제작진은 두 회원의 빈자리를 공석으로 둘 예정”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둘은 자연스럽게 멀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연애의 참견 시즌2’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KBS 조이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