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 ‘에이틴’ 도하나 연상케하는 청초美…‘재방송 부르는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윤재인 역을 맡아 갓세븐 박진영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신예은의 근황 또한 눈길을 끈다. 

최근 신예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eeunXinnisfree 곧 만나용”이라는 글과 함께 청초한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특히 인기 목요웹툰 ‘연애혁명’의 왕자림을 연상케하는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진심 왕자림 존똑”, “에이틴 2 안 나와서 넘 아쉬워요...”, “사이코메트리 잘 보고 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해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이름을 알린 신예은은 극중 도하나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신예은 인스타그램

수많은 인기에 힘입어 그의 차기작에도 관심이 쏠리던 바, 최근 신예은은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으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신예은이 갓세븐 박진영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

극중 신예은은 좋은 집안과 좋은 성격, 부티 나는 얼굴까지 겉으로 보기엔 완벽하지만 사실상 아무것도 가진 것 없는 윤재인 역을 맡아 호연을 펼치고 있다. 

신예은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9회는 10일 오전 11시 24분부터 tvN에서 재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