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쥬만지’, 2편 이어서 3편 12월 개봉 예정…“또 다시 흥행 신화 쓸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영화 ‘쥬만지’가 슈퍼액션(SUPER ACTION)서 오후 6시 20분부터 방송된 가운데, 시리즈의 3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995년 개봉한 ‘쥬만지’ 1편은 ‘쥬라기 공원3’, ‘캡틴 아메리카 : 퍼스트 어벤져’ 등으로 유명한 조 존스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쥬만지’ 포스터 / 네이버영화
‘쥬만지’ 포스터 / 네이버영화

故 로빈 윌리엄스와 보니 헌트, 커스틴 던스트(키얼스틴 던스트)가 출연했으며, 북미서 1억 달러, 월드와이드로 2억 6,279만 달러의 흥행 성적을 기록해 1995년 흥행 7위에 오르기도 했다.

흥행에 성공한 덕분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기도 했으며, 국내서도 더빙판이 방영된 바 있다.

이후 속편에 대한 이야기는 없었지만, 작품의 리메이크에 대한 이야기가 오갔다는 루머가 돌았다. 2012년에는 콜롬비아 픽처스가 리메이크 각본 작업에 작가들을 투입했다는 이야기도 있었지만, 공식적인 발표는 없었다.

‘쥬만지 : 새로운 세계’ 포스터 / 네이버영화
‘쥬만지 : 새로운 세계’ 포스터 / 네이버영화

하지만 2016년 드웨인 존슨이 자신의 SNS 계정에 쥬만지의 후속작인 ‘쥬만지 : 새로운 세계’ 제작과 함께 본인의 출연 확정 사실을 밝혔다. 이후 잭 블랙과 케빈 하트, 카렌 길런, 닉 조나스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당초에는 리메이크라는 이야기가 나돌았지만, 2017년 개봉 이후에는 공식적으로  속편이라는 이야기가 붙었다.

보드게임 속 세계로 들어간다는 설정이 있던 전작과는 달리 비디오 게임으로 설정이 바뀌면서 많은 팬들의 비판을 받았지만, 일반 관객들의 평가는 매우 좋았다.

심지어 아무도 흥행을 예상하지 않았음에도 국내에서는 170만 관객을 돌파했으며, 북미서는 심지어 4억 달러를 돌파하는 흥행 기록을 세웠다.

쥬만지 공식 인스타그램
쥬만지 공식 인스타그램

이러한 흥행세에 힘입어 3편의 제작이 확정되었으며, 북미서 2019년 12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아직 많은 정보가 공개되지 않은 가운데, 제작사 소니 픽처스는 지난달 13일 공식 스틸컷을 공개했다.

과연 이번 속편도 많은 관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