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클릭비 김상혁, 아내 송다예와의 결혼식 현장 모습 공개…‘장성규 아나운서가 사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클릭비 김상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8일 김상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서야 쉴틈이 생겨 몇자 적게 됩니다..정말 벅찬 하루이자 짧으면서도 긴 하루 였습니다! 멀리서 와준 분들 가까이서 와주신 분들 못오신분들 모두 다 감사드리고 축하해주시는 맘 잘 받아 저 상혁이 신부와 함께 잘살게요... 사회봐준 성규 축시해준 현희누나 축가 불러준 멤버들! 넘 고맙고!!!!제가 잘사는 거 이 하나로!! 보답하려 합니다. 오늘 식중에 순간 멍하니 정신없이 식장에 있다 제 지인들 표정 하나하나 보이더라구요 모두 저를 봐라봐주시면서 축하해주시는 표정.. 감사합니다.. 그 표정 잊지 않겠다고 모든 분들 표정을 눈에 담으려다 보니 많이 두리번 거리고 올려다보고 하였습니다. 라식해서인지 더 잘보이더라구요 눈에 담은 여러분 표정에 실린 진심.. 제 맘에 담아 평생 간직하며 잘살겠습니다!제가 숨좀 돌리고 인사드릴게요 정말 감사합니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김상혁과 송다예의 결혼식 전 대기실에서의 모습과 결혼식 당시의 모습이다.

특히, 아름다운 둘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김상혁 인스타그램
김상혁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행복하세요”, “축하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월 김상혁은 자신의 SNS에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글씨 편지하지 말랬지만...여러분 지 결혼해요#악필 #초딩체 아니 유딩체 경황이 정말 없어서요... 지인분들 개인적으로 연락 좀 제발”이라는 글과 함께 손 편지를 공개했다.

김상혁의 예비신부 송다예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먼저 갑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상혁 인스타그램
김상혁 인스타그램

또한, 김상혁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둘의 결혼식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지난 2월 22일 방송된 ‘연예가중계’에서 김상혁은 송다예와의 첫 만남에 대해 “1년 교제했다. 지인들과의 만남에서 우연히 봈다. 이렇게 인연이 발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이고 작은 사업을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김상혁의 예비신부 송다예는 과거 ‘얼짱’ 출신으로 쇼핑몰 CEO로 활동 한 바 있다.

김상혁은 1999년 클릭비 1집 앨범 [Click-B]로 데뷔했으며 1983년 5월 7일생으로 올해 37세이다.

그의 아내 송다예는 김상혁 보다 6살 연하로 올해 31세이다.

둘의 결혼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사회는 김상혁의 초등학교 동창인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축가는 클릭비 멤버들이 함께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