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살림남2’ 쿨 김성수, 딸 혜빈이와 싸우고 누나 위로에 ‘가까스로 화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2)’ 에서 김성수와 딸 혜빈이의 불편한 동거가 그려졌다.

지난 3일 방송된 KBS2 ‘살림남2’에서는 혜빈이와 술을 마시지 않겠다고 약속을 하고 어긴 김성수의 모습이 펼쳐졌다.

KBS2 ‘살림남2’ 제공

김성수 딸 혜빈이는 아빠 김성수가 술을 마시지 않겠다는 약속을 어기고 잦은 술자리와 늦은 귀가를 하는 것에 화가 나 집 비밀번호를 바꿨다. 

혜빈이와의 통화로 간신히 집에 들어간 김성수는 들어서자 마자 짜증을 냈고, 혜빈 역시 김성수가 약속을 지키지 않는 것에 대해 따졌다.

단단히 화가 난 채 두 부녀는 각자 방으로 들어갔고, 화를 삭히고 있을 때 김성수 누나가 집을 찾았다. 

먹거리와 가방 등 양손 가득 짐을 들고 집에 들어선 누나는 부녀 사이가 심상치 않음을 알고 김성수에게 이유를 물었다. 

이에 김성수가 머뭇거리며 자초지종을 말했다.

평소 같으면 김성수를 나무랐을 누나는 이날만큼은 김성수의 등을 어루만지며 위로했고, 사온 음식들을 테이블 가득 펼치며 두 사람을 화해시켰다. 

항상 직접 요리한 음식들을 챙겨주며 바깥음식을 못 먹게 했던 김성수 누나였기에 갑자기 달라진 태도에 두 사람은 의아해했다.

김성수 부녀가 음식을 먹는 동안 혜빈의 방으로 들어갔던 누나는 편한 옷으로 갈아입고 나왔다. 

이전과는 다른 누나의 행동에 김성수와 혜빈은 뭔가 이상하다는 생각을 했지만 집안일도 해주고 살갑게 챙겨주는 것이 좋아 가볍게 넘겼다.

밤이 되자 누나는 자고 가겠다며 내일이 휴일이니 자고 싶은 만큼 푹 자고 쉬라고 했다. 

두 사람은 편안한 내일을 기대하며 기뻐했다.

하지만, 다음날이 되자 누나의 태도는 돌변했다. 아침부터 휴대폰만 바라보던 누나는 한숨을 쉬며 투덜거렸고 자고 있는 김성수를 향해 짜증을 냈다. 김성수 부녀가 식사하는 동안에도 잔소리가 이어졌다.

쿨 김성수는 1968년생으로 올해 나이 52세다. 김성수와 딸 혜빈이가 출연하는 KBS2 ‘살림남2’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