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픽로드’ 스윙스, 기리보이-키드밀리와 돈까스 먹방 “진짜 맛있나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원픽로드’ 스윙스가 기리보이와 함께 돈까스 먹방을 선보였다.

지난 2일 방송된 올리브 ‘원픽로드’에서 스윙스는 기리보이, 키드밀리와 함께 한 돈가스 로드를 통해 돈가스 사랑을 드러냈다. 

올리브 ‘원픽로드’ 방송캡쳐

주문한 치즈 돈가스가 나오고 시식에 나선 기리보이와 키드밀리의 모습을 스윙스는 아빠 미소를 지으며 흐뭇하게 바라봤다.

스윙스는 “맛있어?”라고 물으며 세심하게 두 사람을 챙기기도 했다. 돈가스를 먹던 기리보이는 “치즈가 너무 부드럽네”라며 본격 먹방에 돌입했다. 

기리보이의 야무진 돈가스 먹방을 본 이상민은 “이 친구 3일 굶었나? 기리보이 탐난다. 같이 음식 먹으러 다니고 싶다”고 밝혔다.

솔빈 또한 “복스럽게 드신다”며 기리보이의 먹성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 

돈가스를 먹던 기리보이는 메뉴판쪽으로 눈을 돌려 “생선도 맛있나? 맛만 볼까?”라며 생선가스도 추가 주문했다. 

이어 주문한 생선가스가 나오고 기리보이의 먹는 모습을 보던 스윙스는 “진짜 맛있나보다. 난 너 이렇게 많이 먹는거 처음 봐”라고 하자 기리보이는 “맛없는건 잘 안먹는데 맛있는 건 많이 먹어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뭐가 제일 맛있었냐는 키드밀리의 말에 기리보이는 치즈 돈까스를 꼽았다.

이에 스윙스는 “치즈돈가스를 내가 왜 좋아하냐면 겉이 약간 날카로워서 입은 따가운데 고기는 막상 부드러워”라고 설명하자 키드밀리는 “마치 스윙스처럼”이라고 말해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올리브 '원픽로드'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