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붐붐파워’ 붐, 제주도 특집 전 이동 동선 인스타그램 공개…점심부터 후식까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4.09 16: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붐붐파워’가 봄나들이 in 제주 특집으로 청취자들과 만났다.

9일 SBS 파워FM ‘붐붐파워’ 인스타그램에는 특집을 위해 제주도로 떠난 붐의 동선이 공개됐다.

이날 붐붐파워 공식인스타그램에는 “#붐붐파워 저희 제주도 가요 오늘 귀한 영상 대방출 예정! 제주 도착부터 생방전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퀴즈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어요! 많이 참여해주세요 #미리미리팔로우해두는센스 #곧만나요 #붐디는비행중 #항공기런웨이 #기내술렁술렁 #오늘의상컨셉무엇”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물을 볼고 있는 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붐이 신문을 읽으며 집중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한시간 뒤 붐의 공항 입국 영상이 공개됐다. 붐붐파워 피켓을 든 붐은 트랜치 코트를 입은 채 공항에서 멋을 부리고 있다.

이후 제주도에 도착한 붐은 물회를 먹으며 제주도에서의 첫 식사를 즐겼다.

붐붐파워 인스타그램

그 후 토스트를 구우며 후식을 준비하는 붐의 모습이 공개됐다. 신이난 듯 활짝 웃고 있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 제주도 오신거 환영합니다 지금 방송듣고 있어요~ 붐나들이” “앙버터토스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재 붐붐파워 인스타그램에서는 붐이 읽은 신문의 신문사, 점식 식사 메뉴, 후식 메뉴에 대한 퀴즈를 진행하고 있다.

붐은 “오늘도 검색 퀴즈가 진행된다”며 “이번 선물은 쎄다. 백화점 상품권을 준비했다. 격하게 참여해달라”고 전했다.

이날 붐은 “봄나들이 in 제주 특집 베너 속 글자 색은 무엇일까?”라고 퀴즈를 냈다.

SBS 파워FM ‘붐붐파워’는 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