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닉솔’ 브랜드 감사제, 9일 최대 85% 할인 이벤트 진행…케즈-잔스포츠 등 판매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스닉솔’이 사상 최대 세일을 진행한다.

9일 스닉솔 측은 이날 단 하루간 8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되는 이벤트 품목은 케즈, 프로케즈, 잔스포츠, 디아도라, 애드미럴 등이다.

케즈 챔피온 캔퍼스는 현재 60% 할인가에 판매되고 있으며 케즈 투웨이 미니 토트백 역시 50% 할인 중이다.

잔스포츠의 경우 빅 스튜던트(스파이더맨 착용), 애드미럴 왓포드, 디아도라 플레이 그라운드, 프로케즈 로얄 로 코어 등을 할인가에 판매 중이다.

스닉솔 측은 행사 판매 품목의 경우 단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밝혔다.

‘스닉솔’ 캡처

또한 주문폭주로 인해 전화연결이 어려워 게시판을 이용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주문량이 많아 출고가 지연될 수 있으며 한정수량만을 판매해 실시간 결제만 가능하다고 밝혔다.

만약 품절 시에는 개별 문자 안내 후 취소(환불) 처리 될 수 있다고 당부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스닉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와 스닉솔이 함께하는 브랜드 감사제로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스닉솔 이외에 예고된 감사제로는 TNGT, 종가집, 현대백화점 바쉬, 피앤지, 체리코코, 해즈브로, HURED, 라운드랩, 미소페, 로포텐, 닥스 ACC 등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