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맘큐 땡큐프라이스’ 이벤트 진행에 맘큐 사이트 접속 불가…“이벤트 내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유한킴벌리가 운영하는 하기스 맘큐서 ‘맘큐 땡큐프라이스’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모은다.

맘큐는 77만 회원 달성을 기념해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맘큐, 땡큐프라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맘큐 전용 3종 할인쿠폰(크리넥스 25%, 하기스 20%, 닥터마밍 50%)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우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맘큐 포인트 2,000원을 지급한다.

맘큐 홈페이지
맘큐 홈페이지

또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1명에게는 맘큐 포인트 100만점을 증정한다.

모든 경품 당첨자는 18일 고객센터의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발표된다. 경품은 25일 일괄지급된다.

적립된 포인트의 경우 마이페이지의 MY포인트서 확인 가능하며, 적립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용해야 한다. 다만 포인트 100만원의 경우는 유효기간이 개별로 연락될 예정이다.

ID당 구매수량 제한이 있고, 판매물량에 따라 일부 배송이 지연될 수 있다.

맘큐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도 출시되었으며, 하기스를 비롯해 크리넥스, 닥터마밍 등 유한킴벌리 제품들을 직영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9일 오전 10시 40분 기준 맘큐 홈페이지는 접속자가 몰려 서비스가 중단된 상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