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A.P 출신 정대현, 솔로 콘서트 대박 조짐…해외앨범 차트 상위권 껑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아이돌 그룹 B.A.P 멤버에서 홀로서기에 나선 싱어송라이터 정대현의 솔로앨범과 콘서트가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최근 공개된 정대현의 솔로앨범 'Chapter 2. 27'은 발표와 동시에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차트 23위, K-POP 차트 미국 기준 2위를 차지하는 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아이튠즈 국가별 차트에서 상위권에 진입하며 솔로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작사와 작곡 및 프로듀싱까지 소화하는 정대현은 이번 앨범 역시 본인 스스로 작업한 곡들로 구성했다.

정대현 'Chapter 2. 27'
정대현 'Chapter 2. 27'

또한 오는 27일 백암아트홀에서 열리는 솔로 콘서트의 티켓이 8일 오후 8시를 기해 오픈,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정대현의 첫 솔로 콘서트인 이번 행사는 이미 문화연예 마케팅 사이트인 ‘컬처브리지 사이다’를 통해 진행된 사전예매에서 기대치를 훌쩍 넘기는 예매율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미 사전 예매에서 예상치를 넘겼고 이미 공개된 솔로 앨범의 좋은 반응이 시너지 효과를 내 정대현의 솔로 콘서트는 큰 성공을 거둘 것으로 보인다.

한편, 2012년 B.A.P의 멤버로 데뷔한 정대현은 미니앨범 발매로 솔로활동을 시작하여 한국과 일본 등 아시아는 물론 유럽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