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요일 예능] 8일 오후 주요 예능 프로그램 편성표-지난주 시청률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8일 월요일 오후 예능 편성표와 시청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전국 시청률 5.8%로 동시간대 지상파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는 5.6%를 기록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가 이었다.

TV조선 ‘얼마예요?’는 3.7%를 기록하며 종편 예능 시청률 1위 자리에 올랐다.

SBS 플러스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과 JTBC4 ‘뷰티룸’은 8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시청률은 4월 1일 닐슨코리아 기준.

 

4월 8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4월 8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tvN ‘풀 뜯어먹는 소리3-대농원정대’(2.5%)는 청년 농부와 어부들을 만나며 성장해나가는 태웅이의 모습을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올리브 ‘노포래퍼’는 세상 힙한 래퍼와 2019년 핫 트렌드로 자리 잡을 노포(대대로 물려 내려오는 점포)의 만남으로 노포 사장님의 소소하지만 철학이 담긴 음식을 먹으며 세대 간 존중을 느끼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3.8%)은 한 주간 연예가의 핫 이슈만을 엄선, 발 빠르게 취재해 생방송으로 보도하는 연예 정보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3.0%)은 뇌섹이 각광받고 있는 사회에서 상식이라곤 1도 없을 것 같은 일명 상식 문제아들, 10문제를 풀어야만 퇴근할 수 있는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지식토크쇼다.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KBS 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0.3%)은 선녀 보살 서장훈과 동자 이수근이 꽉 막힌 속을 확 뚫어줄 신통방통 해결책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얼마예요?’(3.7%)는 감정을 실제 돈으로 환산해주는 신개념 토크쇼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1.9%)는 냉장고 주인의 고민을 타파할 푸드 카운셀러들의 토크와 요리가 있는 격조 높은 요리 토크쇼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1.8%)는 상대방의 두뇌를 풀가동 시켜주는 색다른 여섯 남자의 뇌섹남 토크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SBS 플러스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은 셀럽 연예인과 1인 크리에이터의 콜라보 방송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JTBC4 ‘뷰티룸’은 전 세계의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K-Beauty와 대한민국 최고 아이돌 스타들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로, 한류 아이돌이 사용하는 화장품, 패션은 물론, 이너뷰티와 헬스 뷰티까지 모두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MBN ‘오늘도 배우다’(0.8%)는 요즘 문화를 모르는 다섯 명의 배우 군단이 젊은 세대의 인싸 문화에 도전하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2.0%)는 대중문화 이슈 전반을 아우르는 고품격 토크쇼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5.6%)는 서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눔으로써 소통 부재로 인한 사람들 사이의 벽을 허물어보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5.8%)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