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아는형님’ 노라조 조빈, “노라조 이혁 탈퇴 이유? 약속대로 놔줬다”…불화설은 절대 아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아는형님’ 노라조 조빈이 출연해 前 멤버 이혁의 탈퇴 이유를 밝혔다.

지난 6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그룹 노라조 조빈, 원흠이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이날 노라조 조빈은 “이혁과 불화설은 이야기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조빈은 “그런데 내가 이혁에게 약속한 게 있었다. ‘지금은 웃기는 게 이상하고 너랑 안맞을 수 있지만 조금만 더 버티면 인지도를 가지고 네가 하고 싶은 음악을 하게 해줄게’라는 것이었다”라며 “그러다 이제는 놔줘야겠다고 생각을 했다”고 털어놨다.

노라조 조빈-원흠 /
노라조 조빈-원흠 /  JTBC ‘아는 형님’ 방송캡처

또 조빈은 “사실 10년 넘게 노라조가 이어진 1등 공신은 김희철이다”라며 의외의 답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유를 들어보니 “김희철은 음악방송 같은 데 갈 때마다 힘들었을 이혁을 계속 챙겨주며 이야기를 나눠줬다. 그러면서 이혁이 밝아지면서 달라졌다”고 고백해 김희철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노라조 현 멤버인 원흠이 “노라조가 그래미어워드 노미네이션이 꿈”이라고 말했다. 이에 조빈은 “난 별로 갈 생각이 없는데? 난 영어를 못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005년 남성듀오 노라조로 가요계 데뷔한 이혁은 지난 2017년 2월 12년 만에 팀을 탈퇴했다. 

탈퇴 이유 및 배경과 관련 불화설이 일기도 했지만, 조빈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를 위한 결정”이라고 밝히며 소문을 불식시킨 바 있다. 

2인조 밴드 ‘H.Y.U.K’을 결성한 이혁은 싱글앨범 ‘저스트 포 유(JUST FOR U)’와 미니 앨범 ‘H.Y.U.K 두 번째 미니 앨범(H.Y.U.K 2nd MINI ALBUM)’을 발매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노라조 조빈은 새 멤버 원흠과 함께 명맥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노라조 조빈은 서울대학교를 나왔냐는 질문을 수없이 받고 있다.

이에 대해 지난 2월 tvN ‘내손안에 조카티비’ 2회에서는 마이린이 노라조 조빈에게 “정말 서울대 나오셨냐”고 물었다. 그러자 조빈은 “서울대 다녔다는 건 루머다”라며 “난 아무말도 안 하고 있다. 그냥 누리고 있다”고 밝혀 웃음을 선보였다.

또한 노라조 조빈은 지난해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해 서울대 출신이라는 소문에 대해 해명한 바 있다.

강호동-노라조 조빈-로이킴 / 노라조 조빈 인스타그램
강호동-노라조 조빈-로이킴 / JTBC ‘한끼줍쇼’ 방송캡처

강호동은 “조빈이 똑똑하다. 서울대 출신”이라고 말하자 조빈은 “진실을 말해야겠다”고 전했다.

이어 “제 본명이 조현준인데 재별그룹의 경영인과 동명이인이다. 아마도 그분이 서울대를 나온 게 아닌가 싶다. 와전된 것”이라며 말했다.

또한 조빈은 “그것을 굳이 아니라고 말씀 안 드리고 즐기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노라조 조빈의 나이는 1974년생 올해 나이는 46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