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세연, 톰보이로 변신한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진세연이 싱글즈 6월호에 공개된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그녀의 소속사 얼리버드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두 장의 사진은 이번 싱글즈 6월호에 공개되지 않은 컷으로 진세연이 싱글즈 화보 촬영 당시 준비 중에 찍은 사진으로 보이시한 매력을 물씬 풍기는 커트머리로 변신한 모습이다.
 
진세연 /  얼리버드엔터테인먼트
진세연 / 얼리버드엔터테인먼트
또한, 헤리포터 같은 동그란 안경을 쓰고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마치 소년 같은 소녀의 느낌을 품고 있다.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와 심플한 자켓을 입고 중성적인 이미지를 표현했다.
 
진세연은 그동안 상큼, 발랄, 섹시까지 다양한 변신을 소화하며 매력을 뽐내왔다. 이번 싱글즈 화보를 통해 숏커트 헤어스타일과 보이시한 매력까지 발산하며 천의 모습을 보여주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진세연은 현재 SBS ‘닥터 이방인’에서 1인 2역의 역할로, 미스테리한 여자로 분해 시청자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 시키며 진세연의 정체가 조금씩 베일을 벗고 있다.
 
앞으로 ‘닥터 이방인’에서 진세연의 활약이 극의 어떠한 반향을 불러 일으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매주 월, 화 저녁 10시에 SBS를 통해 방송된다.
 
진세연의 보이시한 모습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20일 발매되는 싱글즈 6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