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브캐처’ 카밀라 한초임, 인스타 속 섹시한 일상 ‘노출도 문제없는 완벽 몸매’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4.08 11: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러브캐처’ 카밀라 한초임이 섹시한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한초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MILA's 2nd single M/V#카밀라 #자력갱생돌 #두번째 #디지털싱글 #앨범 #넘어가 #컴백 #신곡 #선공개 #뮤직비디오 #세트장 #촬영 #자체제작 #헤어 #메이크업 #컨셉 #한초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몸매가 드러난 의상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해보였다.

특히 한초임의 섹시한 분위기와 미모가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초임 인스타그램
한초임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예뻐요”, “카밀라 ~화이팅”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초임은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다. 그는 과거 걸그룹 레이샤로 잠시 활동했다가 탈퇴한 후 지난 2018년 걸그룹 카밀라로 재데뷔했다. 

이어 한초임은 지난해 8월 방송된 Mnet ‘러브캐쳐’에 출연해 가수 이채운과  최종 커플이 돼 화제가 됐다. 

한초임은 지난해 3인조 걸그룹 카밀라를 직접 제작해  지난해 8월 디지털 싱글 앨범 ‘레드립스(RED LIPS)’로 가요계 데뷔했다. 

특히 한초임은 첫 번째 싱글 앨범 ‘레드립스(RED LIPS)’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그는 지난 1월 15일 열린 ‘서울가요대상’에서  레드카펫 MC로 배우 권혁수와 호흡을 맞추었다.당시 수영복을 연상케하는 파격적인 노출 의상으로 레드카펫의 주인공으로 떠올랐다.

몇몇 네티즌의 혹평에도 불구하고 한초임은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를 통해 “실검 1위 영광을 눌려서 감사하다”고 밝힌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