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웹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남편 루머 관련 강경대응 예고…“합의와 선처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네이버웹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가 루머 유포에 칼을 빼들었다.

8일 야옹이 작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현재 트위터에서 허위 사실을 공유하는 글이 올라와 있다는 이야기와 함께 해당 화면을 PDF파일로 제보 받았다”는 글이 올라왔다.

그러면서 “이 같은 글들은 허위사실 유포에 해당하는 동시에 작가인 저에 대한 명예훼손이기도 합니다”라며 심경을 드러냈다.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야옹이 작가는 “저의 작품에 대해서 이런 저런 의견을 가지고 자유롭게 토론하지는 것은 괜찮습니다”라며 “하지만 작품이 아닌 사적인 영역에 대해 사실 무근, 도를 넘은 발언을 하시는 경우 강력하게 법적으로 대응하려 합니다”라고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그는 “여신강림 작가를 특정하며 유언비어 하시는 분들께는 합의와 선처 없는 고소를 진행합니다”고 전했다.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한 네티즌은 “여신강림 작가 남편..성폭행범인데 작가가 아니라고 우리 남편 그럴사람 아니라고 그랬는데 법정가서 심판받으니까 성폭행한거 맞다는데 나 왜 이거 첨 알았지”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다른 네티즌이 “레알이에요?(진짜에요?)”라고 묻자 “저도 살짝 들은거라 잘은 모르겠는데 제 미술학원 쌤이 말해주셨어요”라고 답변했다.

이후 또 다른 네티즌이 찾아와 “확실하지도 않은 사실을 가지고 얘기하시는 거 좀 아닌거 같다. 작가님 인스타에 이 게시물 올라왔다”고 조언하자 작성자는 “알겠습니다~ 트윗삭제할게요”라며 해당 글을 삭제했다.

한편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의 작가 야옹이 작가는 과거 피팅모델을 한 경험이 작품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어릴 적부터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해 만화가의 꿈을 키웠다고. 

이후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웹툰과 똑같은 몸매를 가진 야옹이 작가를 보며 감탄을 금치 못하기도 했다.

한편 야옹이 작가의 웹툰 ‘여신강림’은 누구에게나 있는 비밀, 여신에게는 어떤 비밀이 있을까?를 주제로 하고있다. 현재 화요웹툰 조회수 1위를 달리고 있는 작품.

최근 ‘여신강림’ 드라마화가 결정되며 네티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