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X101(프듀X)’ 김우석, ‘일대일아이컨택’ 직캠 공개…업텐션 우신→티오피미디어 연습생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4.08 07: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티오피미디어 연습생 김우석의 ‘일대일아이컨택’ 직캠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8일 오전 7시 30분 기준 총 11,000만 뷰가 넘어가며 같은 날 공개된 연습생 영상 중 높은 조회 수를 자랑하고 있다.

지난 5일 Mnet ‘프로듀스X101(프로듀스 101 시즌4, 프듀X)’에서는 김우석의 ‘일대일아이컨택’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듀스101’의 트레이드 마크가 된 ‘일대일아이컨택’ 직캠은 특정 연습생의 영상만 담겨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아이컨택’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게 한 곡 내내 카메라를 응시하는 연습생의 모습이 인상적인 영상이다.

김우석은 앞서 업텐션(UP10TION)으로 데뷔해 우신이라는 예명으로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린 바 있다.

그는 시작과 동시에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남다른 안무 소화력도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아이컨택 직캠’이라는 이름이 무색하지 않을 정도로 그는 한 곡이 나오는 내내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여심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Mnet ‘프로듀스X101’ 김우석 ‘일대일 아이컨택 직캠’ 영상 캡처
Mnet ‘프로듀스X101’ 김우석 ‘일대일 아이컨택 직캠’ 영상 캡처

김우석은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인 가수다.

2015년 업텐션 EP 앨범 ‘일급비밀’로 데뷔한 김우석은 ‘나한테만 집중해(Attention)’, ‘하얗게 불태웠어’, ‘CANDYLAND’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어 그는 ‘프로듀스X101’에 출연 사실을 알리며 화제를 모았다.

Mnet ‘프로듀스X101(프듀엑스)’은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 데뷔를 목표로 연습생들이 펼치는 서바이벌 생존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5월 3일 방영 예정이며 많은 연습생들이 공개되면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우석이 ‘프로듀스X101’을 통해 재데뷔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