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X101(프듀X)’ 이세진, ‘일대일아이컨택 직캠’ 공개…‘서툰 안무 실력으로 귀여움↑’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4.08 07: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iME KOREA 연습생 이세진의 ‘일대일아이컨택’ 직캠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8일 오전 7시 30분 기준 거의 3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자랑하고 있다.

지난 5일 Mnet ‘프로듀스X101(프로듀스 101 시즌4, 프듀X)’에서는 이세진의 ‘일대일아이컨택’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듀스101’의 트레이드 마크가 된 ‘일대일아이컨택’ 직캠은 특정 연습생의 영상만 담겨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아이컨택’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게 한 곡 내내 카메라를 응시하는 연습생의 모습이 인상적인 영상이다.

이세진은 시작부터 상큼한 미소로 무대를 열었다. 이미 연기자로 데뷔한 그라 조금은 서툰 안무 실력이 오히려 이세진의 귀여운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약 4분 30초 동안 웃음을 잃지 않고 열심히 안무를 소화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Mnet ‘프로듀스X101’ 이세진 ‘일대일 아이컨택 직캠’ 영상 캡처
Mnet ‘프로듀스X101’ 이세진 ‘일대일 아이컨택 직캠’ 영상 캡처

이세진은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로 알려져있다.

그는 영화 ‘우리 엄마‘에 출연했으며 ‘연애포차’, ‘그날의 커피’, ‘통통한 연애’등에 출연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세진이 만든 작은 인형이 올라오면서 이슈가 되고 있다.

이는 깜찍한 비주얼로 네티즌들의 심장을 저격하고 있다.

자신이 만든 인형보다 귀여운 이세진이 보여줄 매력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Mnet ‘프로듀스X101(프듀엑스)’은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 데뷔를 목표로 연습생들이 펼치는 서바이벌 생존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5월 3일 방영 예정이며 많은 연습생들이 공개되면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