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짠내투어’ 허경환, 일본 도쿄 한 복판에서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한컷…‘닭 복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짠내투어’ 허경환이 일본 한 복판에서 닭 복장을 한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허경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짠내투어#벗꽃#여행#도쿄#일본#일본여행 #치킨#닭#허닭#허경환 나는 왜 도쿄시내 한가운대서 이러고있었을까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허경환은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닭 복장을 하고 있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 대박”, “뭐죠 ㅋㅋ”등의 반응을 보였다.

허경환 인스타그램
허경환 인스타그램

한편, 허경환은 2006년 Mnet 톡킹 18금으로 데뷔했다.

그는 현재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1981년 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이다.

그는 KBS 22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제4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홍보대사, 에너지시민연대 홍보대사, 보행자의 날 홍보대사 등의 홍보대사를 한 바 있다.

허경환은 ‘신상 터는 녀석들’, ‘오빠생각’, ‘술로라이프’, ‘시공조작단 F.B.I’등에 출연 했다.

그가 출연하는 ‘짠내투어’는 설계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찾아낸, 여행책에도 안 나오는 가성비甲 특급 정보들을 공유하고자 한다. 초저가 숙소부터, 착한 가격 맛집, 무료 관광지, 가격 파괴 럭셔리 코스까지! 알뜰살뜰하게 사치하는 청춘들을 위한 가성비甲 럭셔리 여행 프로그램이다.

시청률은 2.1%(닐슨코리아 제공)이며 박나래는 얼마 전 하차했으며 출연으로는 박명수, 문세윤 등이 있다.

‘짠내투어’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