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미이라’, 절대적 존재와의 치열한 전쟁…‘톰 크루즈의 화려한 액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영화 ‘미이라’가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라 눈길을 끈다.

7일 영화 ‘미이라’가 새벽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몰고 있다.

지난 6일 11시 50분부터 영화채널 OCN에서 방송된 것. 이에 영화 ‘미이라’에 대한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017년 6월에 개봉된 ‘미이라’는 액션, 모험, 판타지 장르의 영화. 상영 시간 110분, 국내 15세 관람가 판정을 받았다.

‘미이라’는 영화 ‘나우 유 씨 미 2’의 감독 알렉스 커츠만이 연출. 톰 크루즈, 애나벨 월리스, 제이크 존슨, 마르완 켄자리, 소피아 부텔라, 러셀 크로우, 코트니 B. 반스가 열연했다.

영화 ‘미이라’ 스틸컷 / 네이버영화
영화 ‘미이라’ 스틸컷 / 네이버영화

사막 한가운데 고대 이집트 미이라의 무덤을 발견한 닉(톰 크루즈분)은 미이라의 관을 수송하던 중 의문의 비행기 추락 사고로 사망한다.

그러나 죽음에서 다시 깨어나게 된다. 그는 자신이 발견한 미이라 무덤이 강력한 힘을 갈구한 잘못된 욕망으로 인해 산 채로 봉인 당해야 했던 아마네트 공주(소피아 부텔라 분)의 것을 알게 되고 자신이 부활하게 된 비밀이 이로부터 시작됨을 감지한다. 
  
한편, 수천 년 만에 잠에서 깨어난 아마네트는 분노와 파괴의 강력한 힘으로 전 세상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려 한다. 더불어 지킬 박사(러셀 크로우)가 닉에게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전한다.

누적관객 수 368만 9290명을 기록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 ‘미이라’는 관람객 평점 7.49, 기자 및 평론가 평점 5.71을 기록했다.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 ‘미이라’는 영화채널 OCN에서 방송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