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룸’ 아이즈원 이채연, ‘달라달라’ 커버댄스 조회수 100만 돌파…있지 이채령 보고 있나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4.06 10: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아이즈원(IZ*ONE) 이채연의 있지 ‘달라달라’ 커버 댄스가 눈길을 끈다.
 
최근 jtbc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는 “1800만 뷰의 위엄, 깃털 채연(LEE CHAE YEON)의 춤선은 ′달라 달라(DALLA DALLA)′♪ 아이돌룸(idolroom) 44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 아이즈원(IZ*ONE) 이채연(채연)은 있지(ITZY) ‘달라달라’, 트와이스 ‘Yes or Yes’, 청하 ‘벌써 12시’, 슬기·신비·청하·소연, 신곡 ‘Wow Thing’, 블랙핑크‘ 붐바야’ 등 걸그룹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jtbc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있지있지(ITZY) ‘달라달라’ 댄스. 이 팀에 동생인 이채령(채령)이 속해 있기 때문이다. 이에 실제 자막에도 ‘이채령 보고 있나’라는 메시지가 들어가기도 했다.
 
해당 영상은 6일 기준 조회수 176만을 넘어섰다. 적어도 조회수 200만 돌파는 매우 유력한 상황.
 
‘아이돌룸’ 첫 출연 당시 커버댄스 영상이 조회수 1800만을 넘은 이채연. 이번에는 과연 어느 정도 조회수를 기록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해당 방송에서 MC 정형돈은 “춤이 이채령보다 이채연이 낫다. 반박하고 싶으면 ‘아이돌룸’ 출연해라”라고 도발 아닌 도발을 하기도 했다. 이에 실제로 있지가 ‘아이돌룸’에 출연하고 이채령이 춤으로 반박을 하는 장면이 나올 것인지도 관심거리가 될듯하다.

아이즈원(IZ*ONE) 이채연 / 서울, 정송이 기자
아이즈원(IZ*ONE) 이채연 / 서울, 정송이 기자

 
이채연이 속한 아이즈원은 신곡 ‘비올레타’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그리고 이채연은 6일 오후 7시 ‘마이 리틀 텔레비전V2’(마리텔V2, 마리텔 시즌2) 두 번째 생방송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