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리텔 시즌2’, 아이즈원 이채연-나하은부터 홍진영-야노시호까지…두 번째 생방송 라인업 공개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4.06 01: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V2’의 두 번째 생방송 라인어빙 공개됐다.
 
현재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V2’(마리텔V2, 마리텔 시즌2) 공식 트위터에는 생방송 녹화 일정이 게재됐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V2’(마리텔V2, 마리텔 시즌2) 공식 트위터

 
내일 4월 6일 MLT-202 생방송 녹화가 펼쳐집니다! 7시에 만나요! #김구라 #야노시호 #홍진영 #정형돈 #김동현 #이채연 #셔누 #나하은 #안유진 #아이즈원 #마리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V2’(마리텔V2, 마리텔 시즌2) 공식 트위터

 
고정인 김구라-안유진은 그대로 등장하고, 정형돈-김동현도 첫화에 이어 재출연한다. 몬스타엑스 셔누도 2화에서 함께 한다.
 
새로운 얼굴은 아이즈원의 댄스담당 이채연과 300만이 넘는 구독자를 거느린 대형 유튜버 나하은. 이채연은 아이즈원의 안유진과 같은 팀 멤버이기도 하다. 다만 ‘마리텔V2’ 제작발표회에서 안유진이 아이즈원을 잘 모른다고 말했던 상황이라, 두 사람이 한 화면에 잡혔을 때 어떤 그림이 나올지는 알 수 없다.
 
방송이 어떤 식으로 진행될지는 두고 봐야 알겠으나 나하은과 이채연이 함께 출연해 댄스 콘텐츠를 선보일 것 같다는 예상은 충분히 할 만 하다. 이채연은 아이즈원을 대표하는 춤꾼이고, 대형 유튜버 나하은도 핵심 콘텐츠가 댄스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추성훈의 아내이자 추사랑의 엄마, 그리고 자타공인 탑모델인 야노시호도 출연한다. 유명 셀럽이기에 화제가 될 것은 분명하지만 어떤 콘텐츠를 선보일지는 쉽게 예상이 되지 않는 상태. 추성훈, 추사랑이 라인업 안에 없기 때문에 콘텐츠는 온전히 야노시호 개인이 선보일 것으로 예측된다. 과연 그는 어떤 방송을 보여줄 것인가.
 

과연 베일을 벗은 ‘마리텔V2’ 두 번째 생방송은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까. 귀추가 주목된다.
 
MBC ‘마리텔V2’의 생방송은 인터넷 방송 플랫폼인 트위치(트위치TV)에서 진행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