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라조 조빈 학력, 서울대 출신 진실은? 쿨한 해명…동안 외모로 나이까지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노라조 조빈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노라조 조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이다 컴백후 여러 정신 못차릴 스케쥴에 게을리했던 운동을 다시 시작했어요! 이젠 몸으로도 뭔가 보여줘야 할 때가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긴하는데 이 각오가 끝까지 이어질지... 모두가 응원해주면 잘 할수있을것 같은데... #노라조 #조빈 #일산 #플렉스짐 #건강한몸만들기 #여름아 #두고보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빈은 정면을 지긋히 쳐다봐 이목을 끈다.

노라조 조빈 인스타그램
노라조 조빈 인스타그램 캡처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빠 헬스장에서 두번봤는데 자주뵜음좋겠어여 화이팅~ㅎ”, “오빠 오른손신나게흔들엇는데. 나랑 사진안찍어주기. 있기없기?ㅋㅋ그래도 즐거웠어여♡-신랑보다오빠가더조아♡”, “조빈오라버니!! 안녕하세요 혹시 안무팀 주희 기억나시나요?ㅎㅎ 펭귄이요ㅎㅎ잘 지내고 계신가요~~? 요즘 다시 날이 추워져서요ㅠㅠ 감기 조심하세요오”, “행님~~올만에 인사올립니다~제 이름만으로 절 기억해주실지 모르겠습니다ㅎ행국입니다~~!!너무 잘 지내시는거같아 좋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2월 tvN ‘내손안에 조카티비’ 2회에서는 마이린이 노라조 조빈에게 “정말 서울대 나오셨냐”고 물었다. 그러자 조빈은 “서울대 다녔다는 건 루머다”라며 “난 아무말도 안 하고 있다. 그냥 누리고 있다”고 밝혀 웃음을 선보였다.

노라조 조빈은 과거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해 서울대 출신이라는 소문에 대해 해명한 바 있다.

강호동은 “조빈이 똑똑하다. 서울대 출신”이라고 말하자 조빈은 “진실을 말해야겠다”고 전했다.

이어 “제 본명이 조현준인데 재별그룹의 경영인과 동명이인이다. 아마도 그분이 서울대를 나온 게 아닌가 싶다. 와전된 것”이라며 말했다.

또한 조빈은 “그것을 굳이 아니라고 말씀 안 드리고 즐기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노라조 조빈 서울대 해명 / tvN
노라조 조빈 서울대 해명 / tvN ‘내손안에 조카티비’ 방송캡처

노라조 조빈 검색시 조빈 서울대 역사교육과, 조빈 학력, 노라조 가수 조민 학력, 노라조 조빈 나이, 조빈 대학교, 노라조 조빈 서울대, 가수 조빈 서울대, 조현준, 노라조 조빈, 노라조 조빈 학력, 노라조 서울대, 조빈 재벌, 조빈 대학교가 함께 연관검색어에 올라있어 이목을 끈다.

노라조 조빈 나이는 1974년생 올해 나이는 46세다.

오는 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노라조와 UV가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남다른 B급 감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두 팀이 재치 있는 입담과 유쾌한 에피소드를 방출한다.

노라조-유브이(UV) / JTBC ‘아는형님’ 제공
노라조 조빈-노라조 원흠-유브이(UV) / JTBC ‘아는형님’ 제공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두 팀은 콘셉트와 어울리는 독특한 비주얼로 등장해 웃음을 안겼다. 뮤지는 ‘아는 형님’과의 남다른 인연을 고백해 큰 웃음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이날 노라조 조빈은 김희철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노라조가 십 년 넘게 지속되도록 만든 일등공신이 바로 김희철이라는 것. 조빈은 “과거 음악방송 녹화 때마다, 김희철이 대기실에 놀러와 이전 멤버인 이혁과 수다를 떨어 즐겁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왔다. 덕분에 이혁의 성격이 밝아지며, 무대 위에서의 모습도 달라졌다”라고 덧붙였다. 김희철 역시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노라조와 UV가 너무 멋있다”라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오랫동안 지속된 노라조와 김희철의 인연은 6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