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T 5시 핫딜’ 클릭만 하면 에어팟 반값?…‘참여방법-주의사항’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KT가 통신 전문 쇼핑몰 ‘KT 5G’에서 9일부터 에어팟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KT는 ‘KT 5G’를 통해 애플 에어팟을 선착순으로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5시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누리꾼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KT에서 진행하는 ‘KT 5시 핫딜’ 이벤트는 KT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1만 5천원의 에어팟을 10만 7천 5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다. 9일 오후 5시가 되면 네이버에 ‘KT 5시 핫딜’을 검색한 후, KT 브랜드 검색 배너를 클릭해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그다음 핫딜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해 구매하면 끝이다. 

KT 홈페이지

주의 사항은 선착순으로 400대만 판매되며 1인 1회, KT 회원만 구입 가능하다. 

5일에 이어 16일에도 같은 이벤트가 이어진다고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KT 핫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KT를 비롯한 국내 통신사 3사는 한국 최초로 5G 상용화를 성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5G는 LTE보다 훨씬 빠른 전송속도와 반응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LTE와 비교했을 때 10배 많은 기기와 속도 연결이 가능하다. 

5일 본격적으로 5G 개통을 시작한 KT는 월정액 8만원에 5G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요할 수 있는 ‘슈퍼플랜’ 요금제를 공개해 누리꾼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