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구의 연애’ 지윤미, 쇼핑몰 모델다운 포즈…‘양세찬이 발한 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호구의 연애’ 지윤미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지윤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대는 열정적으로 살거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윤미는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름다운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아름다워요”, “이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윤미는 현재 모델이자 쇼핑몰 CEO다. 그는 지난 2015년 6월 16일 총 16부작으로 방영종료 된 드라마 ‘후아유 - 학교 2015’에 출연 한 바 있다.

또한, 1995년 2월 10일생으로 올해 25세다.

‘호구의 연애’는 지난 3월 17일 첫 방송했으며 현재 3회까지 공개됐다.

시청률은 2.4%(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했다.

지윤미 인스타그램
지윤미 인스타그램

최근 방송된 ‘호구의 연애’에서 허경환과 김민규는 채지안에게 호감을 보였으며 장동우와 양세찬은 지윤미에게 호감을 보였다.

이들이 함께 출연하는 예능 ‘호구의 연애’는 우리 주위에 있을법한 현식적인 ‘호감 구혼자’ 5인자 여성 회원들이 여행 동호회를 이뤄 함께 여행을 떠나고, 이들의 웃음만발 여행 과정과 미묘한 심리 변화를 지켜보며 새로운 매력을 파헤치는 리얼 로맨스 버라이어티다.

또한, 지난 3월 열린 ‘호구의 연애’ 제작발표회에서 노시용 PD는 여성 출연자분들의 섭외 기준에 대해 “여성 출연자분들은 모집공고를 내서 모집했다. 그전부터 저희도 멤버분들이 어떤 분들을 좋아하실까, 시청자분들은 어떤 분들을 좋아할까 고민했고 연예인, 비 연예빈 구분 없이 섭외했고 가능하면 남성 출연자분들이 호감을 느끼는 선망의 대상인 분들도 섭외했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혹여나, 방송을 이용해 자신을 알리려고 하는 우려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묻자 노시용 PD는 “일단 여성 출연자분들의 우려는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 사실 리얼하게 생각하면 연예인들을 만나는 게 맞는 게 아닌가 생각은 했지만 예상보다 지원하시는 분들이 많아다. 심지어 해외에서 지원해주셨던 분들도 있었고 단순히 한국에서 즐거운 동호회를 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지원해주신 분들도 계셨다”라며 입을 열었다.

“신인 배우분들도 계셨고 얼굴을 알리고자 하는 분들도 있었지만 그분들 또한 여기에 몰입해서 친목 동호회 같이 즐겁게 촬영했다. ‘이것이 본인 PR의 장이다’ 하는 걱정은 방송을 보면 그런 거에 대한 우려나 거리낌이 없지 않나 생각이 들고 실제로 미팅을 지금도 하고 있고 앞으로 정말 해외 먼 곳에서 온 분이 할 수 도 있고 열린 상태로 바라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호구의 연애’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