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화드라마 ‘해치’ 권율, ’가로채널’ 출연 인증샷 공개…‘나이 잊은 훈훈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월화드라마 ‘해치’에 출연 중인 권율이 ‘가로채널’에 출격했다.

최근 권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권율 이 있는 이곳은 어디? #SBS #가로채널 #막강해GYM!-본격 권율 매력 대大방출 방송 -#4월 #4일 #목요일 밤 11시 10분 가로채널 #본방사수 안보면 후회하실 거예요-#Kwonyul @sbsnow_insta #막강해짐 #강호동 #양세형 #해치 #박문수 #예능 #사람엔터 #사람엔터테인먼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율은 ‘가로채널’ 세트장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훈훈한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훈훈합니다”, “응원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율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이며 그의 이모는 최명길, 이모부는 김한길이다.

그는 2007년 SBS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로 데뷔했으며 ‘브레인’, ‘윤계상의 원테이블’, ‘우와한 녀’, ‘천상여자’, ‘식샤를 합시다2’, ‘너를 노린다’, ‘한번 더 해피엔딩’, ‘싸우자 귀신아’, ‘귓속말’, ‘보이스 시즌2’, ‘피에타’, ‘잉투기’, ‘박열’, ‘챔피언’등에 출연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권율은 중앙대학교 연극학 출신으로 현재 사람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그는 현재 드라마 ‘해치’에 출연 중이다.

권율 인스타그램
권율 인스타그램

‘해치’는 천한 무수리의 몸에서 태어난 왕자 연잉군 이금이 열정 가득한 과거 준비생 박문수, 사헌부 열혈 다모 여지, 저잣거리의 떠오르는 왈패 달문과 함께 힘을 합쳐 대권을 쟁취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며 권율은 극 중 박문수 역을 맡았다.

출연으로는 정일우, 권율, 고아라, 박훈, 이경영 등이 있으며 시청률은 8.4%(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했다.

‘해치’는 매주 월,화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또한, 권율이 출연한 예능 ‘가로채널’은 핫한 스타를 원하십니까? 예능 근육을 붙이고 싶으시다고요? 입담 근육을 강화하고 싶으시군요! 막강하게 한 판 붙어 드립니다! 뉴트로 감성 뿜뿜~ 헬스토크 '막강해짐(Gym)' & 요즘 뜨는 현상을 가.로.채! 다양한 이야기를 펼치는 '다다익설’ 프로그램이다.

출연으로는 강호동, 양세형, 소유진, 김종민 등이 있으며 시청률은 2.3%(닐슨코리아 제공)이다.

‘가로채널’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10분 SBS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