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진영, 트로트가수 육성 프로젝트 ‘흥디션’ 개최…많은 지원이 예상되는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홍진영(나이 34세)이 후배 육성에 나선다.
 
SBS 모비딕 ‘홍디션’은 홍진영이 트로트계의 숨은 인재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SBS 모바일 콘텐츠 브랜드 ‘모비딕’을 통해 오디션의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SBS 모비딕 ‘홍디션’

  
홍진영은 스타 작곡가와 협업해 우승자를 위한 데뷔곡까지 준비해 놓은 상태다. “홍디션을 통해 뽑힌 후배는 내가 끝까지 책임지겠다”고 밝혔다. 
 
홍디션은 4일 오후 6시30분부터 28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음원 사이트 '셀바이뮤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에 많은 지원이 예상된다.
 
한편 홍진영은 지난 8일 미디어와 팬 쇼케이스를 차례로 개최한 후 같은 날 밤 11시에 진행한 멜론과 카카오를 통해서 생중계된 ‘Live ONE(라이브원)’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멜론과 카카오 ‘Live ONE(라이브원)’은 가장 먼저 신곡 라이브를 만나는 라이브 콘텐츠로 음원 발매 당일 가장 먼저 공개되는 신곡 생중계 프로그램이다.

홍진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홍진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홍진영은 ‘라이브원’에 출연해 정규앨범 타이틀곡 ‘오늘 밤에’를 포함해 수록곡 ‘스며드나,봄’, ‘눈물비’를 열창하며 생생한 라이브 현장을 보여줬다. 특히, ‘눈물비’를 부르는 순간 깜짝 게스트인 친언니 홍선영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노래뿐만 아니라 홍자매는 함께 근황토크와 앨범 홍보 등 팬들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서 소통했다. 같은 날 쇼케이스와 밤 늦은 시간까지 이어진 일정에도 불구하고 홍진영은 현장에 비타민 같은 역할을 하며 웃음이 가득한 현장으로 만들었다는 후문.
 
트로트가수 데뷔 10년 만의 첫 정규앨범으로 관심을 모은 ‘Lots of Love(랏츠 오브 러브)’는 ‘사랑을 가득 담아 보낸다’는 뜻을 지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