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스코건설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5일 모델하우스 개관…“자세한 분양일정 및 청약 조건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포스코건설이 공급하는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가 입주자 모집 공고를 내 눈길을 끈다.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는 4일 홈페이지서 입주자 모집공고를 게재하며 5일 모델하우스 오픈을 알렸다.

모델하우스(견본주택)는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266-1에 위치해있다.

남양주시 진접읍 부평리 653번지 일원에 위치할 예정인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는 총 1,153세대 10개동으로 지어질 예정이다.

59㎥ / 75㎥ / 84㎥ 가 각각 A, B형으로 나뉘어 총 6가지 주택형이 제공되며, 평형 크기에 따라 각각 253세대, 32세대, 54세대, 218세대, 381세대, 215세대로 공급될 예정이다.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홈페이지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홈페이지

주변에는 부평초등학교 병설유치원이 위치해 있으며, 어린이공원과 소공원이 들어설 예정이다.

더불어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는 진접중학교가 있고, 인근에는 3기 신도시 예정지로 선정된 왕숙지구도 위치해 있다.

다만 입주일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9일에는 특별공급 인터넷 청약이 진행되며, 10일에는 청약 1순위, 11일에는 청약 2순위에 대한 신청이 진행된다.

9일부터 16일까지는 청약감사 이벤트가 진행되며, 17일에 당첨자가 발표된다.

17일부터 27일까지 11일간 당첨자 검수가 진행되고, 29일부터 5월 1일까지 계약이 진행된다.

계약금은 1,000만원 정액제로 실시되며, 중도금은 무이자 혜택이 적용된다.

더불어 특별공급 신청자도 1순위와 중복 신청이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1년 이상 지역별 예치금을 충족한 수도권 거주자는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2순위 청약은 가입기간이나 예치금액과 상관없이 누구나 가능하다. 전매제한은 6개월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홈페이지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