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한항공, ‘2019년도 신입 객실승무원 모집’ 1차 면접 결과 발표…“이후 전형 방법 확인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대한항공이 2019년도 신입 객실승무원에 대한 채용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눈길을 끈다.

대한항공은 4일 오후 홈페이지서 ‘2019년도 신입 객실승무원 모집’ 1차 면접 결과를 발표했다.

게시 마감일은 11일이며, 결과는 마이페이지의 합격자 확인에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한 뒤 확인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지난 2일 산업안전보건 전문인력 채용 1차 면접 결과를 발표하기도 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대한항공 홈페이지

2019년도 신입 객실승무원 모집은 지난달 4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됐다.

서류전형에 통과한 인원에 한해 1차면접이 진행됐으며, 1차 면접 통과자들은 2차 면접(영어구술 테스트 포함)을 진행한다.

그 다음에는 3차 면접과 체력/수영 테스트를 진행하며, 합격한 인원들은 건강진단을 받은 뒤 최종합격 통보를 받게 된다.

3차 면접에 임하는 인원은 어학성적표 원본 1부와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1부, 졸업(예정) 또는 재학증명서 1부, 기타 자격승 사본 1부를 제출해야 한다.

더불어 대한항공은 객실승무원 지원자에 대한 주의사항을 남김과 동시에 면접 가이드라인과 지원자에 대한 팁을 제공하기도 했다.

2차 면접은 1대 1로 진행되는 영어구술과 5~6인 1조와 면접관 3~5명으로 이뤄진 다대다 면접으로 진행된다.

체력 테스트는 제자리 높이뛰기, 윗몸일으키기, 눈감고 외발서기, 자전거 타기, 앉아 윗몸 앞으로 굽히기 악력 등의 종목으로 실시되며, 항공의료센터 전문 운동사가 주관한다.

수영 테스트는 배영을 제외한 영법(자유형, 평영, 접영)으로 25m를 35초 이내로 완영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채용 홈페이지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