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레이지아케이드 모바일(크아M), 4일 서버 안정화 위한 긴급 점검 실시…특정 상황에서 튕김 현상 발생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크아m이 서버 안정화를 위한 긴급 점검을 진행한다.

4일 크아m 공식 카페에는 ‘4/4(목) 서버 안정화를 위한 긴급점검 안내 (15:55~17:55)’ 공고가 게재됐다.

이번 점검 내용은 서버 안정화로 알려졌다. 현재 특정 상황에서 게임 튕김 현상이 발생하고 있어 해당 사항을 수정할 예정이다.
점검 시간은 작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시 안내할 것을 약속했다.

앞서 이날 크아m 공식 카페에는 ‘4/4(목) 게임 업데이트 점검 완료 안내 (5:30~15:40)’ 공고가 게재됐다.

이날 점검은 오전 5시 30분부터 오후 3시 40분까지 진행됐다.

크아m 공식카페

이번 업테이트로 슈퍼스킬 ‘침묵’ 추가 및 게임 성능 조절 등의 시스템이 개선됐다.

또한 특정 상황에서 슈퍼스킬 쿨타임이 무한정 늘어나 사용할 수 없던 현상, 챌린저 등급 달성 후에도 보이지 않는 현상, ‘폭탄변신’ 사용시 게임 멈추던 현상 등이 수정됐다.

이에 크아M 측은 “안드로이드 고객님께서는 점검 완료 이후 마켓으로 이동하여 업데이트해달라”고 당부했다.

만약 업데이트 버튼이 보이지 않을 시에는 새로고침 혹은 마켓 캐시 삭제하면 해결된다.

이번 점검 보상은 500 보라 루찌 + 열기구 발판 (3일)로 알려졌다.

지금 일시는 점검 종료 후부터 오는 6일 오전 4시 59분까지로 알려졌다.

지급방법은 레벨 3 달성 이후 지급일시 동안 게임에 접속 시 받을 수 있다.

한편 크아M은 물풍선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어 터뜨리면 이기는 방식의 게임인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의 모바일 버전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