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얼마예요’ 장재영, 아내 정연주 “임신 후 쇼핑 중독 더 심해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얼마예요’ 장재영이 아내 정연주를 쇼핑 중독으로 고발했다.

지난 2월 방송된 TV조선 ‘얼마예요’에서는 장재영이 쇼핑중독 아내를 고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TV조선 ‘얼마예요’ 방송캡쳐

현관에 잔뜩 쌓인 택배상자를 비춘 장재영은 “여기서 제건 없습니다. 다 정연주다. 이정도입니다. 말이 필요없고 여러분들이 저를 도와주셔야 합니다”라며 셀프 캠을 마쳤다.

영상을 본 패널들은 “저게 뭐가 많냐 보니까 다 생활용품이 대부분인데”라며 아내의 편을 들었다.

이에 장재영은 “집에 안 쓰는 물건이 얼마나 많은지 아세요? 저기 쌓인 박스들이 3일 된 거예요”라며 불평하자 홍레나는 “다 집에 필요한 것들이잖아요”라며 한소리했다.

“싸다고 무조건 사는 것이 문제다”라는 장재영의 주장에 아내 정연주는 “저렴한 인터넷 쇼핑을 애용하는 것뿐이다”라고 반박했다.

이 모습을 본 조민희는 “재산을 탕진할 정도의 쇼핑도 아니고 외출이 힘든 아내의 소소한 쇼핑은 이해해야 한다”라는 의견을 펼쳤다.

반면 최현호는 “가랑비에 옷 젖는 건데”라며 안된다는 반응을 보였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장재영은 “저 영상을 찍고 저녁에 추가로 옷 택배가 2개 더 왔다”고 밝히자 패널들은 “임부복이겠지”라며 더욱 다그쳤다.

필요한 걸 사야하지 않냐는 MC 손범수의 말에 장재영은 “아내가 얼마전 임산부가 입기 힘든 패딩을 직구했다.원래 쇼핑을 많이 했는데 임신하고 더 심해졌다”며 열변을 토했다.

장재영은 과거 SBS ‘웃찾사’ 코봉이로 활약해 큰 인기를 얻었다. 

그는 2007년 SBS 방송연예대상 남자부문 코미디스타상을 수상했다. 

 TV CHOSUN ‘얼마예요’ 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