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츄’ 아이즈원, 장원영부터 이채연까지…‘비올레타’ 컴백 비하인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아이즈원츄’요일이 돌아왔다.
 
4일 방송될 Mnet ‘아이즈원츄-비밀친구’(아이즈원츄 시즌2)에서는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의 두 번째 미니앨범 ‘HEART*IZ’(하트아이즈)의 ‘비올레타’ 컴백 비하인드와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아이즈원의 비밀친구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동갑내기 친구가 되어 방과 후 10대들의 필수 코스인 노래방, pc방, 타로 점을 경험하러 간 아이즈원의 모습과 어두운 밤 학교에서 펼쳐진 공포의 담력 체험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쌓은 아이즈원만의 특별한 하루가 그려졌다.

엠넷
엠넷

 
오늘 방송에서 막내 유진이의 고등학교 입학식을 위해 멤버들은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한다. 유진이를 깜짝 놀라게 하기 위해 멤버들은 어떤 선물을 준비했을지, 그리고 이를 받은 유진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아이즈원의 비밀친구 찾기도 계속해서 이어진다. 자신의 비밀친구를 밝히기 위한 끊임없는 추리와 본인의 정체를 들키지 않으려 노력하는 소녀들의 귀여운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 아이즈원 멤버들의 비밀친구가 공개되고, 이 모든 것을 계획한 미스터리 비밀친구의 정체도 밝혀질 예정이라 궁금증이 더해진다.

아이즈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즈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또한 4월 1일 두 번째 미니 앨범 'HEART*IZ'로 돌아온 아이즈원의 컴백 비하인드 스토리가 베일을 벗을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아이즈원츄-비밀친구’에서 아이즈원의 앨범 자켓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그리고 컴백쇼 당일 무대 뒤 모습까지 공개된다. 더불어 컴백을 앞둔 멤버들의 특별한 이야기와 소감까지 전할 예정이다.
 

아이즈원은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12명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같은 해 10월 29일 데뷔 앨범 ‘COLOR*IZ’를 발매, 일주일 만에 8만 822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후 ‘2018 MAMA’ 등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5관왕을 차지하며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간 아이즈원은 4월 1일 두 번째 미니 앨범 'HEART*IZ'로 약 6개월 만에 컴백해 뜨거운 반응을 이어나가고 있다.
 
아이즈원 열두 멤버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고 우정을 쌓아가는 단독 리얼리티 ‘아이즈원츄-비밀친구’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