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트로(ASTRO), 日 데뷔와 동시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2위…“초심 잃지 않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아스트로(ASTRO)가 일본 데뷔와 동시에 오리콘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는 지난 3일 일본 첫 번째 미니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일본 데뷔 기념 팬미팅을 개최하며 성공적인 일본 공식 데뷔를 알려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개된 아스트로의 ‘1st JAPAN MINI ALBUM [Venus]’(퍼스트 재팬 미니 앨범 [비너스])는 지구에서 가장 가까운 행성으로 아스트로의 여신인 아로하(아스트로 팬클럽)를 Venus(비너스)로 표현, 앞으로도 아스트로가 팬들과 함께 일본에서도 빛날 것을 의미한다.

아스트로 / 판타지오엔터테인먼트
아스트로 / 판타지오

아스트로의 일본 데뷔를 기념해 열린 팬미팅은 일본 도쿄 나카노 선 플라자에서 2회차에 걸쳐 진행, 총 4200석 전석 매진을 기록해 일본 데뷔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팬미팅 무대에서 선보인 일본 데뷔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Hanasake mirai’(하나사케 미라이)는 봄을 연상케 하는 밝은 멜로디에 아스트로만의 청량한 이미지가 함께 어우러져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는데 성공했다. 

특히, 달달한 아스트로의 음색과 완벽한 무대에 일본 팬들은 한시도 눈을 떼지 않는 등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 밖에도 ‘All Night(전화해)’, ‘BABY’(베이비), ’고백’ 등의 국내 히트곡으로 흥겨운 무대를 선사해 팬들을 사로잡았다.

일본 공식 데뷔 기념 팬미팅에서 아스트로는 타이틀곡 무대 공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현지 팬들과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진실 게임을 통해 아스트로를 향한 팬들이 궁금증을 풀어주는가 하면 아스트로가 직접 객석을 돌아다니며 꽃을 전해줘 팬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물해주기도 했다.

아스트로 / 판타지오
아스트로 / 판타지오

일본 공식 데뷔에 문빈은 “오늘의 순간을 담아 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라키는 “일본 데뷔 소식을 들었을 때 너무 기뻤다. 앞으로 일본어 공부를 더 열심히 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라며 귀여운 다짐을 하는가 하면, MJ는 “3년 전 데뷔 때와 같은 기분이다. 초심 잃지 않고 열심히 하는 아스트로가 되겠다”고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이 가운데 아스트로의 첫 일본 미니 앨범 [Venus]는 두 번째 팬미팅의 시작과 동시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2위를 차지, 팬들과 함께 축하를 나눠 기쁨이 배가 됐다.

한편, 아스트로(ASTRO)는 오는 27일 첫 월드 투어의 마지막 종착지인 방콕에서 글로벌 팬들과 뜨거운 열기를 계속 이어나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