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허영지, 언니 허송연과 도플갱어 ‘허자매’ 셀카샷… “미워도 사랑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허영지 언니 허송연이 동생과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최근 허영지 언니 허송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주에서 하나 뿐인, 착하고 속깊은 예쁜 내동생, 미울 때도 있지만”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 해시태그로 “#미워도사랑해 #허자매 #도플갱어 #잼라이브”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허영지는 언니 허송연과 함께 미모를 과시했다.

허송연-허영지 / 허송연 인스타그램
허송연-허영지 / 허송연 인스타그램

특히 두 사람은 완벽한 싱크로율을 미모를 뽐냈다.

허송연-허영지 / 허송연 인스타그램
허영지-허송연 / 허송연 인스타그램
허송연-허영지 / 허송연 인스타그램
허송연-허영지 / 허송연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허자매 부모님은 이쁜딸들이 함께 있는것만보셔도 흐뭇하시겠어요~”, “두 사람다 존예다 진짜”, “우리 실검 1위했더라?ㅋㅋㅋ”, “허자매 진짜 넘 예쁨” 등의 반응을 보였다.

허영지의 친언니 허송연 아나운서는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했다.

허송연 아나운서는 OBS 경인방송 아나운서로 나이는 1992년생 올해 28세다.

허송연 아나운서는 걸그룹 카라 출신 허영지의 친 언니로 유명세를 탔다.

허송연 아나운서의 외모는 큰 눈과 오똑한 코, 갸름한 얼굴형으로 똑닮아 우월한 유전자임을 입증했다. 

허영지의 친언니 허송연 아나운서는 이화여대에서 성악을 전공, 졸업 후 방송계로 진출했다.

동생 허영지와 마찬가지로 우월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SBS플러스 ‘외식하는 날’에 동생 카라 출신 허영지와 함께 출연해 현실 자매의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과거 허영지의 언니 허송연은 전현무와 식사를 함께한 사진이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지난해 12월 허영지의 언니 허송연은 전현무와 동시에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어 네티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3월 허영지의 마이너 갤러리 디시인사이드에는 허송연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전현무, 허영지 언니 허송연 그리고 허영지까지 다함께 식사자리를 가졌던 걸로 이목을 끈다.

전현무-허송연-허영지 / 허송연 인스타그램
전현무-허송연-허영지 / 허송연 인스타그램

이 때 게시한 글에서 허송연은 ‘불신이 팽배하는 모임’ ‘불패모임’ ‘수다쟁이들’이라는 태그와 함께 전현무 그리고 동생 허영지와 함께 가진 식사자리 사진을 게재한 것이다.

이후 화제를 모아 허송연 아나운서와 전현무의 사이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