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오늘저녁’ 홍대 족발돈가스·수육돈까스 맛집 ‘경양카츠’ 위치는? “월 매출 5천만 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 소개된 돈가스(돈까스) 맛집이 화제다.

3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월 매출 5천만 원을 올리고 있는 돈가스 맛집 ‘경양카츠’를 찾았다.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캡처

홍대입구역 인근 연남동에 위치한 ‘경양카츠’(서울 마포구 동교로 238-1)은 사장 이광민(30) 씨가 개발한 맛있는 이색 돈가스 요리 덕분에 손님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 맛집이다.

대표 메뉴는 바로 ‘족발돈가스’와 ‘수육돈가스’다. 남녀노소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족발과 수육을 돈가스로 만든 것이다.

이광민 씨는 가게에서 직접 만든 족발과 수육에 튀김옷을 입혀 튀겨서 이색 돈가스를 완성한다. 튀김옷에는 족발과 수육 본연의 맛이 죽지 않게 입자가 얇고 고운 건식 빵가루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스는 각자 입맛에 즐길 수 있게 5가지나 준비된다. 송로버섯 소금, 와사비, 새우젓, 갈치속젓으로 정말 다양하다.

또 계절 별로 갓김치, 부추김치, 백김치, 명이나물 등 다양한 밑반찬도 함께 제공한다. 인증샷 촬영과 SNS 업로드 심리를 자극하는 예쁜 플레이팅도 눈길을 끈다.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캡처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 저녁’는 평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