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샤잠!’, 3일 개봉…아이맥스(IMAX)·스크린X·4DX로 만나는 영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샤잠!’이 2D, 3D, 4DX, 스크린X, IMAX, 슈퍼 4D, 돌비 애트모스까지 특수관에서 즐기는 특별한 체험을 선사한다. 

이중에서도 스크린X와 4DX는 특별 이벤트까지 진행해 관객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데이비드 F. 샌드버그 감독의 영화 ‘샤잠!’은 우연히 15살 소년이 ‘샤잠’이라는 주문을 외치고 솔로몬의 지혜, 헤라클레스의 힘, 아틀라스의 체력, 제우스의 권능, 아킬레스의 용기, 머큐리의 스피드까지 최강 파워를 갖춘 슈퍼히어로로 거듭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처음으로 히어로가 되어 생기는 에피소드를 선보이며 서툰 행동들에서 빚어내는 유쾌한 매력을 한껏 선보인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샤잠’ 스크린X는 주인공 샤잠의 역동적인 액션을 정면과 좌우 3면으로까지 넓혀 갇혀있던 움직임을 해방시킨다. 

강력한 파워를 추진력 삼아 마치 로켓처럼 허공을 솟구치는 샤잠의 모습은 스크린X로 더욱 통쾌하게 그려진다. 

특히 스크린X에서만 좌측 스크린에서 중앙 스크린을 지나 우측 스크린까지 날아다니는 샤잠의 액션을 유일하게 만나볼 수 있어 극강의 재미를 전한다. 

뿐만 아니라 악당 닥터 시바나와 대결을 벌이는 장면은 스크린X에서만 맛볼 수 있는 짜릿함을 안겨주며 영화의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스크린X만의 3면 분할 연출로 마치 코믹북을 보는 듯한 색다른 재미를 선보인다. 

히어로들의 각종 능력이 한데 모인 슈퍼히어로의 이야기인 만큼 다채로운 4DX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샤잠’의 특기인 초고속 스피드와 전기 발사력은 4DX만의 특별한 모션 체어 효과를 통해 파워풀하게 구현될 예정이다. 

또한 고도의 비행까지 가능한 슈퍼히어로의 능력을 통해 5분 뒤를 예측할 수 없는 서프라이즈 4DX 모션의 릴레이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3일부터 ‘샤잠!’ 스크린X, 4DX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경품인 ‘샤잠!  오리진스 스닉픽 이슈’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현장 경품 이벤트를 개최한다. 

스크린X 상영관인 CGV 강남, 광주터미널, 센텀시티, 용산아이파크몰, 울산진장, 4DX 상영관인 CGV수원, 여의도, 용산아이파크몰, 천안펜타포드, 판교에서 진행되며, 각 상영관 매표소에서 ‘샤잠!’ 스크린X & 4DX 지류 티켓 제시 후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좌석 1개당 경품 1개를 제공한다. 

또한 3일부터 14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샤잠!’ 스크린X 관람 티켓을 필수 해시태그와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샤잠!’ 오리지널 굿즈(비니, 후드 집업, 더블팩 SET)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개최돼 많은 팬들의 참여를 기대하게 한다.

새로운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샤잠!’은 시사를 통해 공개된 후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제까지의 그 어떤 히어로와도 차별화되는 유쾌함과 그만의 아이덴티티로 취향저격 팬덤을 예고하고 있다. 

제커리 레비, 애셔 앤젤, 잭 딜런 그레이저, 마크 스트롱, 디몬 하운수 등이 출연한 영화 ‘샤잠!’은 3일 국내 개봉했다.

Tag
#샤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