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디’ 최종커플 이주리♥김승혁, 인스타부터 쿤승혁TV까지…“벌써 봄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Mnet ‘썸바디’의 최종커플 이주리♥김승혁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최근 종영한 ‘썸바디’에서 만나 최종커플이 된 이주리♥김승혁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는가 하면, 개인 SNS에서 달달한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2일 이주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ㅎㅎ 지방수업도 끝나고 #휴식 구름과 바다와 바람 그리고 파도소리가 넘넘 좋다”라는 글과 함께 바다 앞 카페에서 김승혁과 마주보고 앉은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특히 서로를 바라보는 눈에서 애정이 뚝뚝 묻어나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주리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솔직해서 더 이쁜 커플!”, “쿤승혁 채널 넘 재밌어요. ㅋㅋㅋ”, “너무 이쁘다...그림 같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주리와 김승혁이 출연한 Mnet ‘썸바디’는 장르 불문 남녀 댄서 10인이 댄스 파트너이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간다. 그들은 춤을 통하여 진정한 사랑을 찾는 모습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2월 8일 종영했다. 

방송 당시 김승혁과 오홍학 사이에서 고민했던 이주리는 결국 김승혁과 최종 커플이 되는데 성공했고 당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종영 이후 두 사람은 ‘쿤승혁TV’ 채널을 개설해 달달한 일상을 공유 중이다. 

특히 유튜브 영상에서 이주리는 방송에서 그간 있었던 악의적 편집에 대한 솔직하게 심정을 전해 눈길을 끈 바 있다. 

한편, 이주리는 올해 나이 30세로 국립발레단 소속 발레리나로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