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짠내투어’ 박나래, 하차 이유 궁금해지는 근황…이상준과 ‘코미디빅리그’ 준비 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tvN ‘짠내투어’ 69회가 3일 오후 3시 51분부터 시청자들과 만난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짠내투어’ 69회 홍콩-마카오의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박나래가 하차 소식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박나래의 근황 또한 누리꾼의 시선을 끈다. 

최근 박나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미디빅리그 #새코너 #2019쿵푸허슬 #박나래 #이상준 #코너와썸중 #사자후 #돼지촌주인장 #두꺼비아저씨 #두윙스 새 것인 듯 새 것 아닌 새 것 같은 코너..”라는 글과 함께 이상준과 우스꽝스러운 분장을 하고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특히 이 게시글에 나르샤가 직접 “소중하다”라는 댓글을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새 코너 기대돼요!!!”, “나래 언니 잠은 언제 자요..?”, “역시 갓나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짠내투어’에서 박나래는 “사실 오늘 투어를 준비하면서 여러가지 생각이 많았다. 나는 솔직히 안 즐거웠다”라며 무겁게 운을 띄웠다. 이어 그는 “‘짠내투어’에서 울고 웃으며 함께 했는데 갑자기 안 한다고 하니까 이상하다”라며 “저는 끝이라고 생각하지 않겠다. 너무 감사하다”라고 전해 뭉클함을 전했다. 

박나래의 하차이유에 대해 “박나래가 새로운 에너지가 필요하고, 다른 모습을 보여줄 시기가 온 것 같다고 생각해 합의 하에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박나래와 이상준은 tvN ‘코미디빅리그’에 함께 출연 중이며 이상준이 박나래를 이상형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