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비디오스타’ 홍경민과 솔비의 결혼생활이 쫑난 이유..?! 핵폭탄급 발언이 가득한 미공개 영상 특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2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미방영분 특집이 이루어졌다. 이번 미공개 하드털이 특집은 평소 독사MC로 불리는 박나래를 뼛속까지 탈탈(?) 터는 영상들로 시작됐다. 산다라박을 위한 연막으로 나래를 사용한 비지부터 나래누나는 기가 너무 쎄서 보기만 해도 기빨린다는 미르까지, 평소 볼 수 없었던 박나래의 굴욕의 순간들이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게했다. 원조 감성 발라드 가수 테이는 ‘비디오스타’ 밖에서의 박나래는 핵노잼이라며 시한폭탄같은 발언을 던지기도 했다.

이번 특집에는 EXID의 LE와 위너 등 K-POP 아이돌들의 깜짝 비하인드도 볼 수 있었다. 위너의 송민호는 재밌는 개그우먼이 이상형이지만 박나래만은 예외라며 박나래를 당황시켰다. 왜인지 묻는 김숙의 물음에 송민호는 박나래가 너무 선을 긋는 느낌이 있다며 답했다. 그에 김숙을 포함한 ‘비디오스타’ MC들은 '한 번 선을 넘어봐?' 라며 발칙한 대답으로 응수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MBC Every1 '비디오스타' 방송 캡쳐
MBC Every1 '비디오스타' 방송 캡쳐

셰프 특집의 미공개 영상에서는 셰프들이 서로의 비주얼 순위를 정하면서 가감없는 디스(?)를 시전했다. 최현석 셰프는 자신은 비주얼로 딱 1명은 이길 수 있다며 오세득 셰프를 지긋이 쳐다봐 오세득의 화를 불렀다. 오세득은 당최 무슨 말은 하는 건지 모르겠다며 에드워드 권 셰프에게 누명을 씌워 권 셰프를 식은땀 나게 만들었다. 브아걸 출신 재아는 황보와의 술자리에서 부른 중독적인 후크송을 공개해 ‘비디오스타’ MC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황보 집에 못가~ 집에 못가~'라는 가사가 계속 반복되는 재아표 후크송은 박나래의 뇌리에서 떠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 편 홍경민은 우리 결혼했어요 파일럿 시절의 일화를 밝히며 솔비와의 깜짝 인연을 공개했다. 사실 솔비와 앤디 부부 전에 솔비와 홍경민이 부부 역할 이었던 것! 홍경민은 자신이 차려놓은 밥상에 앤디는 숟가락만 얹었던 것이라며 억울함을 드러냈다. 홍경민과 솔비는 세대 차이로 인해 서로가 잘 맞지 않는 느낌이 들었고 그에 둘의 결혼생활은 파일럿으로 끝나고야 만 것. 둘은 설령 계속 우결을 찍었더라도 금방 이혼했을 것이라 밝히며 쿨하게 둘의 관계를 끝맺음했다.

MBC Every1 '비디오스타' 방송 캡쳐
MBC Every1 '비디오스타' 방송 캡쳐

이외에도 유병재,빅스, 타이거JK,윤미래,슬리피,갈갈이 박준형,안영미 등의 미공개 영상들이 공개되어 쉴새없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미처 공개되지 않았던 개인기와 빵빵 터지는 입담들로 본 방송과는 색다른 재미를 담은 ‘비디오스타’ 미공개 하드털이 특집. ‘비디오스타’의 미공개 영상 특집은 다음주까지 이어진다. 평소 ‘비디오스타’ 애청자라면 이번 특집 놓치지 마시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