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틀그라운드(배그) 공식 카페, 카카오·스팀 3일 정기점검 실시 예고…모바일 배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PC 배틀그라운드(배그) 공식 카페가 라이브 서버 점검을 진행한다.

2일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에는 ‘[점검] 4/3(수) 라이브 서버 점검 안내 (09:30~13:30)’라는 공고가 게재됐다.

이번 점검은 3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총 4시간동안 진행된다.

점검내용은 서비스 안정화 및 버그 핫픽스로 알려졌다.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

현재까지 알려진 버그 핫픽스에는 특정 건물에서 눈에 보이지 않는 장애물이 출력되는 현상과 장비 표시 옵션이 보이지 않는 현상 등이 있다.

또한 시즌 패스 보상을 열지 못하는 오류와 초보자 솔로 미션 중 하나가 FPP모드로 달성되지 않는 오류가 있다고.

이에 배틀그라운드 측은 “점검 진행 중에는 게임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 하다”고 밝혔다.

또한 업데이트 이후에는 반드시 게임 업데이트를 거쳐 패치를 완료해줘야한다.

한편, 현재 배틀그라운드는 2주년을 맞이해 이벤틀르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년간 배틀그라운드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를 이미지, 동영상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제작한 컨텐츠를 커뮤니티에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를 상품으로는 GTX 1080TI 그래픽카드, PUBG 4종세트 특별 패키지, PUBG 후드 또는 PUBG 볼캡 모자 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참가할 경우 입상자 전원에게 서바이버 패스 시즌3(와일드카드 20레벨업 아이템 / PUBG 데코 스티커 2종(1종 랜덤 발송))를 선물할 예저이라고.

한편 이번 정기점검은 스팀과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모두에서 진행하고 있다.

또한 PC 배틀그라운드 점검 이외에 모바일 게임의 경우 지난 29일 버그 수정을 위한 무점검 패치가 진행됐다.

자세한 사항은 각자의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