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림레일’, ‘2019년 서울메트로환경 사무직 신입 채용’ 공고 게재…‘지원접수 기간과 방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철도의 취업을 꿈꾸는 사람들의 커뮤니티 ‘드림레일’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끈다.

지난 1일 ‘드림레일’ 홈페이지에 ‘2019년 서울메트로환경 사무직 신입 채용’ 공고가 게재된 것. 이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채용 공고의 접수 기간은 4월 4일부터 8일 오후 6시까지다. 이메일로 접수를 하거나 직접 방문해야 한다. 응시 자격에는 만 18세 이상부터 60세 미만이다.

전형 절차로는 지원서 접수 후 서류심사, 필기시험, 면접심사를 거치게 된다. 서류심사에서는 공인 어학 능력과 자격증을 본다. 각각 기준에 따라 점수가 부여. 평균 점수 60점 미만 득점시 불합격 처리가 된다.

‘드림레일’ 홈페이지
‘드림레일’ 홈페이지

필기시험에는 공통과목 40%와 전공 과목 60%가 문제로 출제 각 과목별 40%미만 득점과 평균 점수 60점 미민일 시 불합격이다. 더불어 면접심사는 블라인드로 진행돼 출신지역, 가족관꼐, 신체적 조건 등 응시지원에 기재를 금지한다.

기타 사항에는 응시원서에는 반드시 증빙이 가능한 사항만 기재야한다. 증빙서루 제출이 불가하거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취소 등 불이익을 받는다. 

제출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30일 이내 반환 청구 가능, 청구기간 경과 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파기된다.

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드림레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