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Wanna One) 출신 박지훈, 꽃을 든 윙깅이의 비현실적 외모…‘그 자체로 러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워너원(Wanna One) 출신 박지훈이 근황을 전했다.

최근 박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O‘CLOCK이 발매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빨간 장미 꽃을 든 박지훈이 담겼다.

장미꽃보다 붉은 그의 입술과 사슴 같은 눈망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인형 같은 비현실적인 외모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 박지훈 진짜 이렇게 잘생겨도 되는 건가요?”, “지훈아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 “이번 노래 너무 좋다”, “역시 윙깅이가 최고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지훈 인스타그램
박지훈 인스타그램

박지훈은 지난달 26일 첫 솔로 앨범  ‘O’CLOCK’을 발표했다.

‘O’CLOCK’은 지난해 12월 그룹 워너원 활동을 바치고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선 박지훈의 처음 발매하는 앨범이다.

일상처럼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빠져나와 정해진 운명에 맞춰 새로운 세상의 문을 열고 우리를 초대한 박지훈의 첫 솔로 음반 ‘O’CLOCK’은 ‘사랑’을 메인 테마로 순수함과 환희, 열정 등의 감정을 오롯이 채워놓은 앨범이다.

순수한 남자의 진심 어린 고백을 담은 타이틀곡 ‘L.O.V.E’(러브)를 비롯해 앨범의 첫 문을 여는 ‘The Beginning Of...’, 달콤한 노랫말이 매력적으로 어우러진 ‘US’, 사랑의 감정을 재치 있게 표현한 세련된 힙합 트랙 ‘Would You’,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새벽달에 비유한 팝 R&B 곡 ‘새벽달’, 이대휘가 프로듀싱 한 자작곡 ‘Young 20 (Prod. 이대휘)’까지 총 6곡이 담겨 있다.

특히 타이틀곡 ‘L.O.V.E’(러브)는 청량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퓨쳐 R&B 트랙. 가사에는 아름다운 추억을 떠올리며 사랑을 더욱 키우려는 순수한 남자의 진심 어린 고백을 담겨 있다. 

박지훈의 첫 솔로 앨범 ‘O’CLOCK’은 현재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