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트롯’ 개그우먼 김나희, 나이에 맞지 않는 동안 외모의 소유자…‘청순미 발산’

  • 국다원 기자
  • 승인 2019.04.02 15: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미스트롯’에 출연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잇는 김나희가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김나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졸...커피 마셔야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김나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강예슬 인스타그램
강예슬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이쁘오.....”, “사랑해요~~~”, “목소리 만큼 미모도 아름다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13년 KBS 2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그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다.

특히 그는 아름다운 미모로 팬들을 모았다. 또한 지난해 그는 항공사 승무원과 열애설이 나 화제가 된 바 있다.

아름다운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그는 최근 연극 ‘Shop on the Stage 홈쇼핑 주식회사’에 출연 중이다. 연극은 홈쇼핑이란 치열한 무대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박미선, 권진영, 김영희, 홍현희, 이은지, 이선영, 박지훈 등이 출연해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Shop on the Stage 홈쇼핑 주식회사’는 오는 4월 5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미녀 개그우먼 김나희는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미스트롯’에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뽐내고 있다. 그는 지난 30일 재방송된 ‘미스트롯’에서는 강예슬과 대결을 펼쳤다. 그 결과 강예슬을 꺾고 3라운드에 올라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방송이 될 때 마다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TV조선 ‘미스트롯’은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