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마트-이마트 트레이더스, 4월 휴점 점포 및 영업시간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4월 휴점 점포와 영업시간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대부분의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에 영업을 하지 않는다. 이에 이번달 14일, 28일의 매장은 일부를 제외하고 휴점에 들어간다.

이마트 블로그 캡처
이마트 블로그 캡처

14일, 28일을 제외한 휴무 매장은 다음과 같다.

10일 휴무에 들어가는 경기 지역 매장은 평촌점, 과천점, 안양점, 하남점, 의왕점, 남양주점, 다산점, 포천점, 진접점, 별내점, 일산점, 화정점, 파주점, 파주운정점, 풍산점, 김포한강점, 킨텍스점, 오산점, 안성점, 양주점, 여주점, 고잔점, 트레이더스 안산점, 트레이더스 킨텍스점, 트레이더스 하남점, 트레이더스 고양점, 트레이더스 김포점, 트레이더스 위례점이 쉰다.

인천은 인천공항점, 충청지역은 보령점, 충주점이 쉰다.

강원지역은 원주점, 강릉점, 태백점이 휴점에 들어가며 경북 및 경남 지역은 구미점, 상주점, 동구미점, 영천점, 김천점, 안동점, 경산점, 울산점이 쉰다.

12일에는 제주점, 신제주점, 서귀포점이 쉰다.

24일에는 경기 지역은 평촌점, 과천점, 안양점, 하남점, 의왕점, 남양주점, 다산점, 포천점, 진접점, 별내점, 일산점, 화정점, 파주점, 파주운정점, 풍산점, 김포한강점, 킨텍스점, 오산점, 안성점, 양주점, 여주점, 트레이더스 킨텍스점, 트레이더스 하남점, 트레이더스 고양점, 트레이더스 김포점, 트레이더스 위례점이 쉰다.

인천지역은 인천공항점, 충청지역은 보령점, 강원지역은 원주점, 강릉점, 태백점, 경북지역은 구미점, 상주점, 동구미점, 영천점, 김천점, 안동점, 경산점이 쉰다.

25일에는 충주점이, 27일에는 제주도점, 신제주점, 서귀포점이 쉰다.

창동점은 리뉴얼 클로징에 들어가 5월 오픈 예정이다.

휴점 점포는 지자체의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다.

현재 이마트 대다수 점포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페이지 캡처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페이지 캡처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경우 14일, 28일에는 구성점, 송림점, 월평점, 서면점, 비산점, 천안점, 양산점, 수원점, 군포점, 월계점이 쉰다.

10일, 24일에는 킨텍스점, 하남점, 고양점, 김포점, 위례점이 쉰다.

10일, 28일에는 안산점이 쉰다.

영업시간은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블로그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