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Full리뷰] 영화 ‘바빌론A.D’, 거대한 전쟁이 몰고 온 도시에서 살아남을 유일한 존재는?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바빌론 A.D.’는 거대한 전쟁이 휩쓸고 간 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SF장르의 새로운 세계를 보여준다.

마티유 카소비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강렬하고 인상적인 영상을 창조한 ‘바빌론 A.D.’는 관객들에게 새로운 영상미를 선보인다.

바빌론 A.D.’는 거대한 전쟁으로 인해 죽음과 가난이 팽배하고 혼란이 넘쳐나는 미래에 인류를 구원할 마지막 희망인 오로라(멜라니 티에리)와 그녀를 지키는 투롭의 이야기를 다룬 SF 액션 스릴러.

‘바빌론 A.D.’에서 주목할만한 또 하나의 요소는 다이나믹한 액션. 특히 ‘트리플 엑스’, ‘분노의 질주’ 등을 통해 익스트림 액션의 대가로 손꼽히는 빈 디젤이 인류의 희망을 지키는 전사 투롭 역을 맡아 박진감 넘치는 격투씬,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하는 스노우 모빌 추격씬 등 강렬한 액션을 선보인다.

또한, 대규모 로케이션으로 지구의 반바퀴를 넘나들며 담아낸 색다른 영상은 영화의 신선함을 배가시키며, 新 하이브리드 DNA 결정체 오로라의 캐릭터와 투롭이 사용하는 최첨단 무기, 그리고 화려한 미래의 모습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신선한 소재와 액션, 영상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난 스타일을 자랑하는 SF 액션 스릴러 ‘바빌론 A.D.’는 관객들에게 시원한 액션 열풍을 불러 일으킬 것이다. 

‘바빌론 A.D.’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거대한 전쟁으로 인해 죽음과 가난이 팽배하고 혼란이 넘쳐나는 미래의 도시. 사람들은 하나 둘씩 정착할 곳을 찾아 피난길에 오른다.

총 하나만으로도 모든 일을 완벽하게 해결하는 전문 킬러 투롭(빈 디젤)은 어느 날, 정체불명의 조직으로부터 엄청난 액수의 돈과 새로운 인생을 보장받을 수 있는 특별한 미션을 부여받는다. 바로 6일 안에 한 여자를 미국으로 데려가는 것.

그는 신비스러운 능력을 지닌 여인 오로라(멜라니 티에리)와 그녀의 보호자인 수녀 레베카(양자경)를 데리고 미국으로 향하지만 도처에서 그녀를 노리는 괴한들의 무차별 공격을 받게 된다.

무너져가고 있는 이 세계를 구원할 유일한 존재가 오로라라는 것을 알아챈 투롭. 그는 과연 정체를 알 수 없는 거센 공격 속에서 그녀를 지켜낼 수 있을까.

‘바빌론 A.D.’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또한 ‘바빌론 A.D.’에는 빈 디젤의 액션 혁명이 돋보인다. ‘트리플 엑스’, ‘분노의 질주’ 등 수많은 작품들을 통해 새로운 액션 패러다임을 일으키며 익스트림 액션의 대가로 떠오른 빈 디젤. 그는 섹시한 외모와 힘있고 굵직한 액션으로 매 작품마다 관객들을 액션의 신세계로 인도하며 전세계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빈 디젤은 이 영화에서 용병 출신의 강력한 전사 투롭으로 등장, 액션 연기를 펼친다. 그는 도심 한복판, 눈이 내린 설원 등 장소를 불문하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세력을 상대로 치열한 사투를 벌이며 자동차, 헬리콥터, 오토바이, 잠수함, 스노우 모빌 등을 이용해 숨막히는 추격전, 거대한 폭발씬, 치열한 격투씬 등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익스트림 액션을 거침없이 펼친다. 이처럼, 빈 디젤은 ‘바빌론 A.D.’에서 액션의 핫 아이콘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관객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강렬한 비트의 액션을 선보일 것이다. 

뿐만 아니라 독특하고 신기한 ‘바빌론 A.D.’ 속 미래 세계는 그동안 미래를 배경으로 했던 다른 영화들과는 차별화된 모습으로 그려져 눈길을 끈다. 기존 SF 영화들이 현실에서는 도저히 상상조차 할 수 없는 미래의 모습을 그려낸 반면, ‘바빌론 A.D.’는 현실적인 효과와 기술을 동원해 사실적이지만 개성이 넘치는 미래 세계를 창조해낸 것.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현재 시대의 모습을 바탕으로 하되 독특한 발상을 적극 반영한 ‘바빌론 A.D.’는 관객들로 하여금 현실감을 느끼게 함은 물론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 대한 상상의 기회까지 제공하며 영화에 대한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것이다. 

빈 디젤의 강렬한 액션이 돋보이는 ‘바빌론 A.D.’는 2008년 제작된 작품으로 총 229,622명의 누적 관객을 기록했다.

 ‘바빌론 A.D.’는 2일 19:20분부터 슈퍼 액션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