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색만 하면 커피 뚝딱 하는 ‘KT 5G 가입혜택’ 무엇?…참여방법 ‘관심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KT에서 5세대(5G)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요금제를 공개함과 동시에 특별한 이벤트를 하고있어 누리꾼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4월 1일부터 4일까지 단 4일동안 네이버 검색창에 ‘KT 5G 가입혜택’이라고 검색하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있는 것.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매일 오전 10시와 10시 30분 네이버에 ‘KT 5G 가입혜택’이라고 검색한 후, KT 브랜드검색 배너를 클릭해 이벤트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그다음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하면 된다. 매일 선착순 1110명 한정이며, 오전 10시와 10시 30분 두 번에 나눠 진행된다. 

KT 홈페이지 캡처

스타벅스 커피는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이며, 응모한 핸드폰 번호에 기프티쇼로 발송된다. 

이러한 검색 이벤트와 함께 갤럭시 S10 5G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4월 2일부터 15일이내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 개통하는 조건으로 선착순 5000명에게 치킨을 쏘는 혜택도 있어 눈길을 끈다. 

세번째 혜택은 4월 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직영 온라인 이벤트로 매일 100명의 고객들에게 5만원 이마일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요일마다 바뀌는 경품 혜택까지 있다. 

2일 화요일에는 1등 삼성 제트청소기(1명), 2등 삼성 공기청정기(2명)이 제공될 예정이며, 위 이벤트는 2주간 매일 추첨하는 경품 이벤트로 주문˙개통 시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이 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K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