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아는 형님’ 오마이걸(OH MY GIRL) 승희, 돌고래 고음 뽐내…‘메인보컬 인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아는 형님’에 출연한 오마이걸(OH MY GIRL) 승희가 돌고래 고음을 뽐냈다. 

지난 30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이희진, 티아라(T-ARA) 효민, 오마이걸 승희, 구구단(gugudan) 세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승희는 “돌고래처럼 높은 소리를 잘 낼 수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에 ‘아는 형님’ 멤버들과 승희는 고음대결에 나섰다. 고음대결에 출전한 멤버는 이상민, 민경훈, 승희, 김영철, 세정이었다.

대결 가사는 이상민의 랩 가사인 “가나봐라 와라바라 하지나마라”로 결정됐다.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승희는 초반부터 음정을 높이며 고음 장인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처음부터 높아진 음정에 1라운드에서는 이상민이 쾌속 탈락을 했다.

2라운드에서 바로 선보인 승희의 돌고래 고음에 김영철은 바로 대결을 포기했다. 민경훈도 “이걸 어떻게 이기냐”고 말하며 약한 모습을 보였다.

고음 장인만 남게 된 3라운드에서는 더욱 치열한 접전이 벌어졌다. 고음을 짜내고 있는 멤버들 사이에서 승희의 존재는 당연 독보적이었다.

승희는 일명 ‘저세상 초음파’를 선보이며 승리를 거머쥐었다.

오마이걸(OH MY GIRL) 승희가 출연한 JTBC ‘아는형님’은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