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투첼로스, 내한공연 성료…'첼로로 재해석한 팝의 향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크로스오버 아티스트 '투첼로스' 내한 공연이 3개도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첫 단독 공연이지만 울산, 성남, 서울 모두 빈 자리가 없는 만석 공연이었다.
 
'투첼로스' 주관사 시노뮤직과 (주)지니콘텐츠는 2014년 5월 24일 울산현대예술관을 시작으로 25일 성남아트센터, 27일 서울LG아트센터에서 '투첼로스' 내한공연을 개최했다. 내한공연에서 '투첼로스'는 그 동안 연마한 클래식에 록을 결합시켰다.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가미해 '클래시컬 록 크로스오버'라는 독창적인 음악 장르를 선보였다. U2, 지미 헨드릭스, 마이클 잭슨 등 세계적 명성의 곡들을 그들만의 음색으로 재해석했다. 
 
'투첼로스'  / 사진=시노뮤직, (주)지니콘텐츠
특히, 울산,성남,서울 공연에서 선보인 마이클 잭슨의 '스무스 크리미널'(Smooth Criminal)을 첼로로 연주하자 객석에서는 탄성과 박수로 호응했다. '투첼로스'는 지난 2011년 마이클 잭슨의 '스무스 크리미널'(Smooth Criminal)을 첼로로 파워풀하게 연주한 영상이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 2000만건 이상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울산, 성남, 서울 공연 후 마련된 사인회에는 길게 줄을 선 팬들로 인해 높은 '투첼로스'의 인기를 실감케했다.     
 
'투첼로스'  / 사진=시노뮤직, (주)지니콘텐츠
'투첼로스' 멤버 루카 술릭은 "울산, 성남, 서울 공연을 통해 한국팬들의 높은 에너지와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다음 내한공연에는 한국 곡을 준비해 연주하겠다."고 말했다. 스테판 하우저는 "공연 후 사인회를 위해 줄을 서 기다려준 한국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다시 돌아오겠다."는 소감을 남겼다.
 
한편, '투첼로스'는 28일 다음 공연을 위해 이탈리아로 출국한다. '투첼로스'는 일본, 싱가폴, 호주, 한국에 이어 이탈리아 콘서트 투어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