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 강아지 안고 훈훈하게 찰칵…‘남친짤 장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월화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에 지난 3월부터 방영된 월화드라마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출연 중인 갓세븐(GOT7) 박진영 또한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박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진영은 강아지를 안고 브이를 포즈를 취하고 있다. 현실 남자친구 같은, 일명 ‘남친짤’ 포스가 느껴진다.

갓세븐(GOT7) 박진영 인스타그램
갓세븐(GOT7) 박진영 인스타그램

갓세븐(GOT7) 박진영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다.

그는 JB와 함께 JJ Project로 활동했으며 2012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 2’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2014년 갓세븐 미니 앨범 ‘Got it?’으로 재데뷔해 눈길을 끌었다.

함께 출연하는 신예은은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2세다.

그는 지난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도하나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에이틴’으로 스타덤에 오른 신예은은 4월 ‘에이틴 시즌2’ 출연 사실을 알려 많은 팬들에게 선물을 안겨줬다.

웹드라마 ‘에이틴’은 그 화제성에 힘입어 웹툰으로도 나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박진영과 신예은이 출연하는 tvN‘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다.

김권, 다솜, 노종현 등이 함께 출연하며 브라운관을 빛내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는 박진영과 신예은이 키스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이 방송을 탔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오고 있다. 그들이 그려나갈 이야기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