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잼라이브 2일 오늘의 힌트, ‘한국판 워킹데드’로 알려져…넷플릭스 ‘킹덤’에 쏟아지는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잼라이브 ‘오늘의 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4월 2일 잼라이브 힌트는 아래와 같다. 

한국판 워킹데드

‘워킹데드’는 미국AMC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로 좀비로 가득한 세상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의 사투를 그리고 있다. 총 시즌 10까지 방영된 장수 프로그램.

이와관련 네티즌들은 ‘한국판 워킹데드’로 알려진 드라마 ‘킹덤’과 관련된 문제가 나오지 않을지 추측하고 있다.

‘킹덤’은 넷플릭스 드라마로 죽었던 왕이 되살아나자 반역자로 몰린 왕세자가 향한 조선의 끝, 그곳에서 굶주림 끝에 괴물이 되어버린 이들의 비밀을 파헤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를 그리고 있다.

잼라이브

시즌1의 경우 총 6부작으로 편성됐으며 ‘끝까지 간다’, ‘터널’ 등의 김성훈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어 ‘시그널’, ‘쓰리 데이즈’ 등의 김은희 작가 극본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을 주연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 ‘킹덤 시즌2’가 예정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킹덤 시즌2’는 2020년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주지훈, 배두나 이외에도 류승룡, 박병은, 김태훈 등의 출연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킹덤’의 원작만화는 김은희/윤인환 글·양경일 그림의 ‘신의나라:버닝헬’로 알려졌다. 

잼라이브퀴즈쇼의 총 상금은 오백 만 원으로 알려졌다. 

매주 정해진 날짜에 진행되며 힌트와 관련된 문제는 밤 9시에 방송되는 잼라이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잼라이브는 퀴즈의 힌트를 제공하고 종료 후에는 다음 힌트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태진, 김해나 아나운서, 서경환 등이 진행을 맡아으며 네이버 검색 시 연습퀴즈를 진행할 수도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잼라이브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